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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스클럽 인공지능 활용
고객충성도 강화

샘스클럽은 인공지능을 활용해 어떻게 고객 충성도를 높였나


샘스 클럽(Sam’s Club)은 인공지능(AI)의 힘을 빌어 회원들의 충성도를 높이고, 회원 갱신을 유도하는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고객 맞춤형 가격 최적화부터 자동 재주문 설정까지, AI를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며, 동시에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샘스 클럽의 CTO, 비노드 비다르코파(Vinod Bidarkoppa)에 따르면, 회원의 구매 가능성과 갱신 확률을 분석하여 가격 정책을 조정함으로써, 놀라운 이윤 증가를 경험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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