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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CES2025
AI로 고객경험 혁신

LG전자 AI비전 'Affectionate Intellig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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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2025년 CES를 앞두고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한 'LG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서 'Life's Good 24/7 with Affectionate Intelligence'라는 주제로 AI 기반 고객 경험에 대한 비전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가정, 모빌리티, 상업 공간을 대표하는 세 구역으로 무대가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1,000명 이상의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들이 현장에 참석했다.


조주완 CEO는 "AI를 통해 어디에 있든, 어떤 상황이든 고객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하며, LG의 궁극적인 목표는 ‘삶이 더 나아지도록(Life’s Good)’ 하는 데 있다고 강조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2023년부터 꾸준히 국내 주요 기업들 대상으로 AI트랜스포메이션 자문컨설팅 및 워크샵을 진행 하면서 글로벌 주요 전통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분석한 내용을 기반으로 '그들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책을 출간했습니다.

월마트, 로레알, P&G, 이케아, 보쉬, 바이엘 등 금융, 리테일, 제조, 미디어 분야의 17개 글로벌 기업의 AI 업무자동화, 제조, 생산, 유통 등의 가치사슬혁신, AI비즈니스모델 확보 전략 등 AI트랜스포메이션 성공 노하우를 정리했습니다. 실무에서 관련업무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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