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자 Sep 12. 2023

[창비신간]완벽이 온다 × 안녕열여덟어른+도서나눔이벤트

완벽이 온다 책은 커피에 젖어서 나눔 진행은 못해요 ㅜㅜ

#완벽온다

#안녕열여덟어른

#북토크 #창비 

#도서 나눔 이벤트


창비 서교빌딩에서 진행된 북토크에 다녀왔습니다.

*이지애 작가님-완벽이 온다  와

*김성식 작가님-안녕열여덟어른

책으로 함께 책 이야기를 나눈 시간.


그 시간의 울림을 주변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서 오늘 현장에서 구매한 도서 1권을 나눔하려고합니다.


https://instagram.com/book.ssam?igshid=NzZlODBkYWE4Ng==

(책을 각각 한 권씩, 총 2권을 샀거든요.

모두 나눔 하려고 산 건데 결론적으로 나눔은 1권밖에 진행 못하는 이유는 인스타습니다....ㅜㅜ)




이 글은 김성식 작가님의 #안녕열여덟어른 도서의 나눔을 위한 글이에요.


김성식 작가님은 자립준비청년이 마주한 현실과 과제에 대한 이야기를 책으로 세상에 꺼내주셨습니다.

이야기를 든는 내내 제 마음 구석 어딘가에 자리잡고 있던 제가 만난 자립준비청년(저에겐 아이들)들의 눈빛들, 함께한 시절들이 떠올라서 몇번이나 울컥했어요.

제가 대학생 때 2년동안 교육봉사동아리 활동을 통해 아이들과 만나온 시간들이 저에게는 크게 자리잡고 있거든요. 그 시절의 내 짝꿍 **이, 눈이 커다랗던 ##이, 함께 놀던 @@이들이 생각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안녕열여덟어른 책을 읽고싶으신 분들께 도서를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1.책을 받기 희망하시는 분은 댓글로 손들어주세요.

◇이 브런치 글에 댓글

 또는 아래 링크 인스타글(최신순-3번째글)에 댓글로 손!팔로우도 

 (브런치 또는 인스타 택1)


https://instagram.com/book.ssam?igshid=NzZlODBkYWE4Ng==


2.책 받으시면 인증샷 작성 부탁드립니다.

(인스타테그 혹은 브런치^^)


3.택배비는 제가 부담합니다. 작가님께 사전 동의 받고 바로 나눔합니다^^


4.댓글 기다리는 기간

9.11월-9.15금


5.9.16일 이후로 연락 드릴테니 바로 택배발송에 필요한 정보를 보내 주세요.(택배 발송용도로만 개인정보를 활용한 후 바로 폐기하겠습니다.)


*근 20년 전, 제가 교육 봉사동아리에서 더 나누지 못해 미안했던 마음, 하지만 늘 생각하던 그 마음을 담아 드리는 책이니 함께 자립준비청년에 대해 관심을 이어주세요.


*저역시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의 최선으로 자립준비청년에 대한  관심과 인식 개선을 위해 작은 노력들을 시도하겠습니다.


*김성식작가님 제 질문에 대한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속 어딘가에 미안한 짐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 짐을 덜어주신 김성식 작가님 감사합니다. 위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작가님의 오늘은  안녕하신가요?' 라는 질문, 제가 쓴거였는데 읽혀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입병 얼른 나으시고 안녕하세요^^





창비 성장소설 대상을 수상한 신작,

완벽이 온다- 도서도 나눔을 위해 사인을 예쁘게 받아왔으나.. 제가 커피를 쏟아버렸어요.

이 책은 제가 잘 소장하는걸로.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라임 투고 나무. 책을 쓴다는 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