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감사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논지 Oct 06. 2021

10/6

1. 말빨이 넘 많이 늘었다. 급하게 ceo미팅에 불려들어갔는데 갑자기 나한테 발표를 하래서 ㅋㅋ 완전 황당했지만 티 안나게 스무스하게 내 부분 잘 마쳤다. Ceo는 완전 만족 ㅋㅋ 가끔 보면 매 분기가 일년 처럼 길게 느껴지고 그 사이에 엄청 내 자신이 급 성장한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 오늘이 그런 날이었다. 잘하고 있으니 감사합니다


2. 파트너가 백불짜리 와인 한병을 보냈다 고맙다고. 일해줄때마다 보내실거면 앞으로 돈 많이 나가시겠는데?ㅋㅋㅋㅋ 이렇게 fire drill(급하게 몰아치는 위급한 상황) 을 일반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고맙게 생각하는 파트너가 있어서 다행이다. 감사합니다.


3. 어제는 운동을 했다. 어제 오늘은 샐러드를 두끼나 먹었고 ㅎㅎ 건강하게 살려고 조금씩 노력하는데 이정도면 좋은 시작이니까 감사합니다. 살만 좀 더 빠지게 해주세요ㅠㅠ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10/1-10/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