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다음의 당사자라면 꼭 주목해 주세요..
기업교육 강의를 하고 있는데 콘텐츠에 목말라하는 강사들
기업의 교육담당자로서 조직개발을 기획하고 고민하는 실무자
콘텐츠 창작자 (유튜버, 작가, 웹소설가, 북튜버, 블로거 등)로서 자신의 콘텐츠에 심리학적 지식을 추가하여 창의적인 콘텐츠로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창작자
자기 계발을 꿈꾸며 개인 성장을 원하는 직장인
미래 새로운 지식기반의 직업을 원하는 대학생
당신은 많은 콘텐츠 창작활동을 하고 있고, 하려고 합니다.
좋은 콘텐츠는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을까요?
하나, 좋은 스토리가 있어야 한다.
둘, 정확한 메시지가 있어야 한다.
셋 강렬한 통찰력을 주어야 한다.
그런데 스토리를 말하고 메시지를 주는 것까지는 많이들 하지만 강렬한 통찰력을 주는 것은 쉽지 않다고 다들 말씀하십니다.
이러한 통찰력 있는 콘텐츠에 목말라하는 당신을 위한 과정
GAM컨설팅의 무료특강 "우리의 삶에서 통찰이 필요한 순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통찰은 흔히 알고 있는 "아하~ " 하는 순간처럼 모호한 것이 아니라 과학적 증거가 명백한 개념입니다.
따라서 과학적 원리를 모르는 상태에서 브레인스토밍, 스캠퍼 같은 스킬을 배우는 것으로는 통찰력 있는 사고나 메시지를 줄 수 없습니다.
HRD업계 최고의 조직 심리학자학 박진우 박사가 통찰력 있는 창작활동을 위한 통찰의 기본원리와 활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