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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Off the record Jul 12. 2023

한국 공예를 선택한 까르띠에 그리고 ‘이목-EMOK’

@네이버지식콘텐츠





안녕하세요.
이번에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에서
'아트, 럭셔리를 만나다' 로 게재한 글은


까르띠에의 아트 1부.
한국 공예를 선택한 까르띠에 그리고
‘이목-EMOK’


총 4부작 중에 1부 입니다.






그간 여러 럭셔리 브랜드와 아트를 연결지어서 칼럼을 게재했었습니다.

그럴 때면 늘 한국식으로 로컬라이제이션이 된 럭셔리 브랜드와 한국의 아트를 소개하고 싶은 마음이 컸었는데 드디어 그런 곳을 발견해서 이렇게 소개해 봅니다.



까르띠에 청담 메종은

한국의 전통미를 매장 내부에 녹여냈을 뿐만 아니라


그 안에 들어가는 아트 오브제들도

한국 작가의 작품들로 빼곡히 채워두는 럭셔리 브랜딩 메종의 진수를 보여주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메종을 채운 한국 자개 아트피스들과

이를 리덱팅한 회사까지

함께 곁들여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수백권의 브랜딩 책보다

지금 잘하는 럭셔리 브랜드를 보는게

가장 최신의 브랜딩 방법을 배우는 게 아닌가 합니다.









가장 한국적인 것은
가장 글로벌 하게 풀어낸
까르띠에와 문화공간 이목의 감각을 꼭 한번 둘러봐주세요.

www.emok.works






*** 델보 이야기와 교차로 게재될 예정입니다.








글의 원문은 하단 링크의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naver.me/FAQufk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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