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내 인생의 일인자 Aug 09. 2023

왜 우리가 멀어졌지

우주작용

왜 우리가 멀어졌지
간도 쓸개도 빼줄 뻔했잖아

왜 우리가 멀어졌지
너도 나랑 같은 맘인줄 알았잖아

왜 우리가 멀어졌니
공감도 응원도 난 진심이었어
너도 진심이었단 거 나도 알아

왜 우리가 그런 거야
그냥 우리 세상이 변한 거야
다른 에너지가 생긴 거야
내가 어른이 돼서 그런 거야




월요일 뮤직클래스에서 가사를 써보았다



나는 다 주고 싶었고

너도 그때 마음은 진심이었지


내가 주는 만큼 너에게 기대하는 나의 마음이 작은 거지

넌 사실 잘못이 없지


그래서 우린 멀어졌지


가 원하는 세상이 달라지고

네가 느끼는 에너지가 달라졌겠지


그렇게 우린 멀어진 거지

누구의 잘못도 아니야







작가의 이전글 아빠가 뇌경색이라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