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ope Mar 11. 2020

하루 한 곡 #040

에피톤 프로젝트 - 그대 내게 기대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거의 3주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 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2주 정도 재택근무를 하느라 포스팅을 하지 못했습니다. 코로나 19 때문은 아니지만 심한 감기 몸살을 겪었고, 회사에서 배려해줘서 2주 간 자가 격리를 하며 증상을 살펴보았습니다.

  하루 한 곡 프로젝트가 사실은 루팡 프로젝트의 일환이기도 하기에 재택근무 중엔 하기가 어렵기도 했어요. 루팡 보다는 빨리 일을 끝내고 쉬고 싶은 점도 있었지만, 많은 배려를 해주는 회사에 괜한 미안함이 있어서 포스팅을 한동안 못했습니다.

  모두가 상당히 힘든 요즘이지만, 특히 소상공인이나 서비스직에 계신 분들은 직접적인 타격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저도 힘든 제 주변을 돌아보면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우리 희망대로 흘러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다시 봄이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주변 분들을 위해 들려드릴 오늘의 한 곡.

  에피톤 프로젝트의 그대 내게 기대 입니다.



https://youtu.be/gD0BgrrV1Nc

에피톤 프로젝트(Epitone Project) - 그대 내게 기대


에피톤 프로젝트(Epitone Project) - 그대 내게 기대 가사


오늘 하루 살아가는 일이

무거워만 지고, 힘이 들어질때

문득 내일 앞이 막막할때

그대 날 기억해


때론 그대 어깨 위에 다시

어두움이 짙고, 외로움이 들때

모든 것들 앞에 지쳐갈때

그대 날 기억해, 날 기억해


그대 내게 기대

그대 내게 기대

그대 곁에는 내가 있을게


그대 내게 기대

그대 내게 기대

그대 곁에는 내가 있을게


그대 내게 기대

그대 내게 기대

그대 곁에는 내가 있을게


그대 내게 기대

그대 내게 기대

그대 곁에는 내가 있을게


때론 그대 어깨 위에 다시

어두움이 짙고, 외로움이 들때

모든 것들 앞에 지쳐갈때

그대 날 기억해, 날 기억해


그대 내게 기대

그대 내게 기대

그대 곁에는 내가 있을게


그대 내게 기대

그대 내게 기대

그대 곁에는 내가 있을게


그대 내게 기대

그대 내게 기대

그대 곁에는 내가 있을게


그대 내게 기대

그대 내게 기대

그대 곁에는 내가 있을게


오늘 하루 살아가는 일이

무거워만 지고, 힘이 들어질때

문득 내일 앞이 막막할때

그대 날 기억해

그대 날 기억해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 한 곡 #039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