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심사 포함, 총알출원으로 상표등록 기간 1년 단축시키기
최근에는 상표등록을 신청하면 특허청 심사기간만 15~18개월이 걸립니다. 한창 사업을 준비 중이시거나, 이미 사업을 하고 계신 분들은 많이 놀라실 텐데요. 다행히 상표등록 심사기간을 3개월로 줄일 수 있는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우선심사가 포함된 마크인포 총알출원입니다.
우선심사란, 상표 심사기간을 줄여주는 제도로서 3개월 이내로 결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심사 기간보다 최대 15개월이 단축되기 때문에, 사업 중이신 대표님들은 빠르게 심사를 받을 수 있는 총알출원을 선호합니다.
상표 출원 후, 진행상황에 따라 우선심사를 추가로 신청할 수 있는데요.
마크인포 총알출원 서비스는 처음부터 포함시켜 이런 번거로움을 줄였습니다.
8월의 경우 363분이나 총알출원을 신청하셨으며, 그 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상표 심사 결과를 빠르게 확인하고 사업에 더 집중하세요!
빠르면 5개월 이내로 상표등록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크인포에서 5분 만에 신청해 보세요!
아무리 상표심사를 빨리 받더라도 심사에 통과하지 못하면 처음부터 다시 상표등록을 신청해야 합니다. 이런 불상사를 최소한으로 줄이려면, 상표출원 전에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상표등록 가능성을 파악한 뒤, 그에 필요한 현명한 상표전략을 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크인포 총알출원 서비스는 대표님들이 최적의 상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브랜드 관리사의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표조사 과정에서 특허청 심판관 출신 변리사의 검토를 통해 상표등록 가능성을 높여드리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늦기 전에 마크인포에서 5분 만에 상표등록을 신청해 보세요!
제공 : 12만 사업자가 선택한 쉽고 안전한 상표등록 - 마크인포
본 칼럼은 상표등록 서비스, 마크인포(www.markinfo.co.kr)의 법률 실무자와 소속 변리사의 자문과 함께 작성된 편집 저작물로서 글의 내용은 마크인포 자체 저작권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칼럼은 출처를 밝히는 한 자유롭게 스크랩 및 공유가 가능합니다. 다만 게재 내용의 상업적 재배포는 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