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영희 Jul 17. 2021

미국 원어민인 줄 알았다는 말을 듣게 될 거예요

영어 공부의 기술

저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영어를 포기했어요.

그러다 강한 자력에 이끌리듯 이탈리아어를 만나서 외국어 공부에 처음으로 성공하게 되었어요.

그 경험이 원동력이 되어 마침내 영어도 성공하게 되었어요. 지금은 영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를 구사합니다. 



저는 영어 단어 발음부터 시작했어요.

입을 꾹 다물고 영어 단어 하나도 소리 내서 말로 하지 못했었어요. 그러나 영어 온라인 사전에서 원어민 발음을 듣고 100번이고 따라하기 시작했어요. 그러자 영어에 자신감이 붙어 입이 조금씩 트이기 시작했어요. 



<미국식 영어 문장 발음법>으로 말하기 훈련을 했어요.

영어 단어는 낱개 단어로 발음할 때와 달리 문장 속에서는 발음이 변신에 가깝도록 바뀌거든요.

그 원리를 터득하고 훈련해서 영어 실력이 순식간에 좋아졌어요. 영어 말하기는 물론 듣기 실력도 일취월장했어요.




이번에는 영어 공부 같이 성공해요!!!

이런 것을 배울 수 있어요. 


(1) 영어 단어 발음하는 방법 배우고 훈련하기

(2) 영어 문장을 자연스럽게 발음하는 방법 배우고 훈련하기

(3) 미국식 영어 문장 발음법 배우기

(4) 미국 원어민처럼 자연스럽게 말하는 방법 익히기

(5) 영어 문장을 덩어리로 끊어서 말하는 방법 배우기

(6) 긴 영어 문장도 막힘 없이 술술 발음하는 방법 배우기  



이렇게 짧은 문장부터 시작해서

I’m so excited. 


저와 함께 훈련하면 이 정도 긴 문장쯤은 쓱쓱 말해낼 수 있습니다.

We are so incredibly happy to have you here.




I’m incredibly excited to be here in front of so many women.
 원어민이 이렇게 긴 문장을 어떻게 발음하는지,
어디에서 숨 쉬는지,
어떤 부분을 후루룩 단숨에 말하는지 원리를 다 알려줄게요.
이제 여러분도 영어 잘할 때가 되었어요~~!!!


이런 분께 강추합니다!


▶영어 공부에 계속 실패하는 분

▶영어가 너무 안되서 스트레스가 심한 분

▶영어 발음에 자신이 없는 분

▶영어가 1도 안 들리는 분

▶수줍고 겁나서 영어에 자신이 없는 분

▶입은 다물고 영어를 글로만 공부하는 분

▶영어로 술술 말을 잘하고 싶은 분

▶영어로 긴 문장도 막힘없이 발음하고 싶은 분


 

제가 힘들게 터득한 영어 공부법을
여러분께 쉽고 재미있게 알려드릴게요. 


여러분도 영어 능력자가 될 수 있어요!!!

이번에는 꼭 같이 영어 공부 성공해요~~!!


<영어 공부의 기술> 책 구매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영어 발음 어떤 게 가장 어려운가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