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결 Apr 17. 2021

동료들의 글을 읽고 소감 적기

디자인유치원

김진산 님 글을 읽었는데, 디자인유치원 각 미션 가이드를 한눈에 들어오고 알기 쉽도록 일목요연하게 정리를 잘해주셨다. 스냅시드로 보정하신 사진은 정말 골드 색감이 돋보여서 인상적이었다. 굿즈유치원도 함께 수강하시면서도 우수한 인증률을 기록하시는 성실함을 본받고 싶다.

김하나 님은 인증글이 많지 않았는데, 보이는 디자인/보이지 않는 디자인에 대한 간결한 감상과 함께 인테리어 사진을 올려주셨는데 글과 매칭이 되어 인스타그램 채널에 적절하여 보기 좋았다.

김준수 님은 색감이나 구성력이 뛰어나신 것 같다. 기분을 도형과 색감으로 표현하신 부분에서 깜짝 놀랐다. 폰트 사용과 배치로도 다양한 표현을 보여주셨고, 이미지에 얹혀서 표현하신 부분은 조화로워서 세련된 느낌을 받았다.

개인적으로 색감에 대한 부분,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부분이 약한 편인데 다른 동료분들의 작업을 보면서 배울 수 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자료 조사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