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ennifer Sep 14. 2016

I like you

Do you feel the same?

BGM - Michael Carreon " I like it"(feat. Joyce Wrice)*노래를 들으며 읽어보세요*

I can’t tell you what this is but
I can tell you that I like it
I like it I really like it
I can’t tell you what we’re doing but
I can tell you that I like it
I like it I really like it

Don’t say those words, what words
You know the words I’m talking about I I said
Don’t say those words not just yet
Cause I don’t wanna ruin what we're

doing

가사중 일부분.

나는 이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말할순 없지만

좋아한다고 말할수 있어요.

우리가 뭘 하는지는 말할수 없지만

내가 말할수 있는건

난 이게 좋아요.


당신이 무엇을 말하려 하건 내가 무슨 말을 하려는지 알지만 말하지마요.


아직 말하지 마요. 우리가 하고 있는것을 망치고 싶지 않아요.



맞다. 무슨말이 필요한가.


그냥 내가 느끼는 이 느낌 이 감정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느끼고 있다면 이것으로 충분하다.


나의 마음이 그리고 너의 마음이


어릴때 하던 점선 긋기 그림처럼


번호매겨진 점들이 이어져


하나의 그림으로 완성되어가듯


지금은 알 수 없지만

보이지 않지만


어느날 멋지게 완성된

그림속에

웃고 있겠지


우리둘은


너와 내가 만들어가는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일상.


오늘도 감사하다.


나는 너와 함께여서


그리고


나라는 사람 곁에


멋진 니가 있어


입가엔 웃음이 번진다.


내일도 모레도


혹시


우리가 함께하지 못하는 순간에도


우리는 저 하늘 별빛처럼


빛을 잃지 않고 반짝였으면


그리고


그 빛을 따라가면


언제나 그곳엔 니가 있기를.



다가가 조용히 안아주고싶다.


그리고


마음껏


소리치고싶다.


"행복해요 우리"


그리고


"난 너무 좋아요!"



작가의 이전글 마음이 말을 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