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나우 Jan 05. 2017

시티투어버스로 다니는
부산 뚜벅이 여행

심신의 피로를 날려보내주는 부산 온천 호텔까지!

겨울방학이 되어 여행을 떠나고픈 대학생, 뚜벅이 여행을 좋아하는 나우피플을 위해 준비한 부산여행 컨텐츠! 부산으로 떠날 이유는 많다. 부산에는 자갈치시장, 국제시장, 깡통시장처럼 푸근한 추억과 따뜻한 정감도 있고, 홍콩의 야경보다 아름다운 화려한 광안대교와 해운대 더베이101 야경도 있기 때문. 무엇보다도 국내 인기 관광지인만큼 관광객들을 위한 서비스나 제도가 잘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떠나기 좋다. 대표적으로 시티투어버스 서비스가 있는데,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편하게 부산의 여러 관광지를 다녀보자!




부산시티투어란?

부산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부산시티투어(BUTI)는 부산의 주요 명소들을 편리하게 연결해주는 관광 대중교통 서비스로, 부산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부산의 많은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관광지로 향하는 대중교통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합리적으로 결정해서 알차게 다닌다면 교통 경비도 줄일 수 있다.  


- 티켓 판매: 매주 월요일 휴무, 부산역 1번 출구 광장 아리랑관광호텔 앞 예약없이 선착순 구매

- 티켓 요금: 성인 기준 15,000원 / 소인(5세~고등학생) 8,000원

- 시간: 부산역 출발 9:00부터 30분마다 (18:30 부산역 출발 마지막 운행) 



1일 이용권 한 장으로 레드라인(부산역◁▷해운대), 블루라인(해동사◁▷용궁사), 그린라인(오륙도◁▷황령산) 총 3가지 코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환승 정거장에서 무료로 환승 가능하다. 자가용 없이도 시티투어버스 티켓만 있다면 해운대 오륙도, 광안리해수욕장, 센텀시티, 해동용궁사 등 부산의 해변과 자연을 편하게 만끽할 수 있다. 아래 이미지에서 자세한 코스를 살펴보며 가보고 싶은 관광지를 체크해서 여행 동선을 짜보자. 





이렇게 부산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알차고 빡빡한 일정을 소화했다면 밤에는 편하게 휴식하다 잠들 수 있는 곳이어야 하지 않을까? 그래서 호텔나우 고객들에게 인기 많은 부산 호텔 베스트 3곳을 추천하고자 한다.  



1. 시티투어버스 출발지 부산역 근처: 베스트인 시티 호텔

- 주소: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48-1 (초량역 3번출구 도보 1분 거리)

- 평점: 4.4점 / 5.0점

번화가에 숙소를 잡고 싶다면 초량역 바로 앞에 위치한 베스트인 시티 호텔을 추천한다. 부산역도 가까워 이동이 용이하고 국제시장, 자갈치시장, 용두산 공원과 인접해 있어 좋다. 호텔나우 고객 평점이 5점 만점에 4.4점이나 되는데, 대체적으로 직원들이 친절하다는 평이 많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지금 호텔나우에서는 베스트인 시티 호텔 예약 시, 조식과 커피를 2인에게 무료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베스트인 시티 호텔 자세히 보기   



2. 부산의 랜드마크 해운대 근처: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398-23 (해운대역 1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

- 평점: 4.5점 / 5.0점

부산에서도 온천을? 부산 여행의 묘미는 호텔에서도 온천이 가능하다는 것! 이번에 소개하는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에서는 전 객실 미네랄을 듬뿍 함유한 천연온천수가 공급되며, 피로 회복에 좋은 온천수 사우나가 부대시설로 갖추어져 있다. 사우나는 원래 성인 기준 6천원이나 호텔나우에서 베니키아 호텔 객실 예약 시 투숙인원 사우나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호텔은 전체적으로 시설이 깨끗해 숙박이 만족스러웠다는 리뷰가 많고, 해운대 해수욕장까지 도보 5분 밖에 걸리지 않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자세히 보기  



3. 도심 속 오아시스 온천장 근처: 호텔 농심

- 주소: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137-7 (온천장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 평점: 4.3 / 5.0

그동안 쌓인 심신의 피로를 풀고 싶다면 온천장역으로 가보자. 이 근처의 호텔 농심은 아름다운 금정산의 신선한 공기와 동래온천의 맑은 온천수를 벗삼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이다. 호텔 농심이 운영하는 '허심청'은 3천 명 동시 입장이 가능한 동양 최대의 온천목욕시설로 국내외 관광객들로부터 온천의 명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장수탕, 화목탕, 동굴탕 등 40여종의 다양한 효능별 욕탕이 있다. 호텔나우에서 객실을 예약하면 허심청 온천을 2인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호텔 농심의 또 다른 추천 포인트는 한국의 미가 돋보이는 한실부터 워커힐 호텔 25년 경력의 셰프가 있는 한식 레스토랑까지 보유하고 있는 특1급 호텔이라는 점이다. 


▶ 호텔 농심 자세히 보기  




v 호텔나우 다운로드 http://bit.ly/2hItNzb

v 호텔나우 웹사이트 http://hotelnow.co.kr 

v 호텔나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otelnowkr/

v 호텔나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telnow_official/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