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뷰티 브랜드가 반드시 알아야 할 성공 전략 3가지, 그 중 세번째를 알아볼게요!
Short Contents
한눈에 후킹되는 숏폼 컨텐츠
2025년 숏폼 뷰티 콘텐츠의 성공 포인트는 시각적 매력과 감각적 경험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없는 온라인 환경에서, 짧고 강렬한 비디오 콘텐츠는 제품의 매력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구매 결정을 이끌죠!
특히 메디큐브 비타C캡슐크림과 아렌시아-떡솝 콜라보 제품은 독특한 제형과 사용감을 강조하며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끌었습니다:)
2025 뷰티 트렌드 실천 전략
1. 비주얼 중심 콘텐츠 기획
소비자들이 온라인 환경에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없는 상황에서, 감각적인 경험을 강조하는 시각적 매력이 중요합니다. 숏폼 콘텐츠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이고 강렬한 첫인상을 주는 것이 핵심!
2. 제형과 사용감을 강조하는 마케팅
제품의 제형이나 패키지 관련 키워드를 활용해 감각적 경험을 시각적으로 강조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은 이제 제품의 효과뿐만 아니라, 질감과 사용감, 디자인에도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3. 콘텐츠 리뷰 활용
제형이나 패키지와 관련된 키워드를 리뷰에 통합하여, 고객들이 제품의 차별화된 점을 쉽게 이해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