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loud Feb 24. 2016

섭지코지와 아쿠아플라넷 나들이

오랜만에 제주 날씨가 좋아서 동쪽으로 드라이브 나간 김에 섭지코지와 아쿠아플라넷을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구질구질하고 갈 때가 없다 싶으면 아쿠아플라넷을 찾곤 하는데요(연간회원권)

날씨가 좋은 날에는 드라이브 + 바다 + 산책을 할 수 있는 섭지코지를 자주 찾습니다^^


오랜만에 날씨 좋은 날에 놀러 나와서 그런지 신난 민준이^^


이번에는 갈대밭에서 한 컷 더~ 

5살에 돼서 그런지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잘 취해주는 게... 잘 자라고 있다는 걸 느끼게 하네요^^;


등대 가는 길에 개구리 바위가 있네요? 예전에는 못 봤던 것? 같은데 있네요..ㅎ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갈대 사이로 보이는 성산일출봉

등대와 촛대바위를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남겨봅니다^^


등대위 섭지코지 전경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사진만 얼른 찍고 바로 왔네요^^;


등대와 촛대바위


저기 저기~ 가고 싶다고 하는 민준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다음에 가고~ 아쿠아플라넷 가자고 꼬심~ㅎ


유채꽃밭이 없을 줄 알았는데 벌써 피였더군요..^^


섭지코지를 뒤로하고 옆에 있는 아쿠아플라넷으로 gogo~

제주에 아주 자주 오신다거나 혹은 제주도민 이시면 연간회원권을 권장해 드립니다.

종합권은 12만원, 특별권은 7만원이라서 오션 아레나 공연을 보실 분이 아니라면 특별권으로 아주 자주 이용 가능합니다^^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이 없어서 물고기들과 사진 찍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가까이서 유심히 관찰 중인 민준이..ㅎ 클수록 점점 더 관심을 갖는 것 같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김대건 신부님 제주 표착 기념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