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술이 술술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키숙 May 31. 2015

어른들을 위한 취미방송

키덜트 리포트 - "처음처럼 순하리를 마셔보았습니다." 뒷이야기

안녕하세요! 계속해서 글을 쓰려고 노력은 했는데 ㅠㅠ 요즘 바쁘기도 했고... ㅠ  

글로 적는다는게 생각보다 어렵네요ㅜㅜㅠ 글 쓰기 힘들다아아~~ (방송이 더 쉬웠어요~)

키덜트 리포트는 어른들을 위한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방송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시작한 방송입니다.


우선 얘기를 하자면~ 키덜트리포트는 유스튜디오와 함께 만들고 있는 방송이에요. 원래 PD님과 개인적으로 알고 지내는 사이인데 어느 날 어른들을 위한 취미방송을 기획 중이라며 연락이 왔죠.

평소 저를 지켜보았는데, 약간의 덕후기질(?)도 있고 재미있게 방송을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한 번 MC를 해보지 않겠냐고 연락이 왔어요.

일단 재밌을 것 같아서 수락을 했고 방송을 준비하면서 PD님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지요. 어떤 내용을 다루면 좋을까에 대해 열심히 얘기해보았는데, 서로 의견이  일치했던 부분은 다음과 같았어요.



어른 모두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소재를 다루자.

이름에 '키덜트'라는 단어가 들어가다 보니까 장난감 위주로 콘텐츠 구성이 될 거라 생각하기 쉽지만, 전혀~ 아니에요.  키덜트리포트를 간단하게 정의하자면 어른들을 위한 방송이고, 취미 방송이에요.


일단, 어른이니깐.....

- 학생일 때보다는 주머니 사정이 나을 것이고....

- 돈이 많이 드는 취미활동을  소개할 수 있겠군!!

- 또 성인만 가능한 취미생활도  소개할 수 있겠지..?(술이라던가... 음주라던가..)



하하핫 그런 관점에서

여태까지 계속 장난감 리뷰를 하다가 처음으로 어른들을 위한 방송에 걸맞은 주제로 방송을 해보았는데요

그렇게 나온 방송이 바로


"처음처럼 순하리 마셔봤습니다."  편입니다.


유튜브 링크 : https://youtu.be/yCB0G7CfkSk

처음처럼 순하리 마셔보았습니다. (2015.05.03 업로드)


사실 '순하리'편은 미리 찍기로 예정된 편은 아니었어요.

촬영하려고 스튜디오에 갔더니 요즘 핫한 순하리를 힘들게 구해왔다면서, 바로 그 자리에서 촬영해버린  케이스였습니다.  하핫


원래는 시음만 하고... 리뷰 하려고  했는데..

어떻게 술만 먹을 수 있겠냐면서 ㅋㅋ PD님께서 안주도 주문해주셔서 갑자기 먹방이 되었다는...



덕분에 아무 생각 없이 한 밤중에 클릭하신 분들의 원성을 들어야만 했죠..

(죄... 죄송합니다....)


한동안 순하리를 구하기 어려웠었는데 요즘은 꽤 물량이 풀린 것 같더라고요. SNS 타임라인에도 인증사진이 꽤 올라오기도 하고, 생각해보니 저도 요 근래 순하리가 있는 술자리를 3번이나 가졌답니다. (호호)


동영상 보시고, 출출해지는 분들!!! 순하리가 아니더라도 술 한 잔 어떠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