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액션맘 Jul 02. 2024

독서광엄마, She`s come back!

[그동안 변화된 독서꽝 아빠의 이야기 기대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입니다.


채현이 7살, 코로나 시작쯤

거의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하루하루 초등 엄마로 바쁘게 지내다 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버린 느낌이네요.


아이가 4학년이 되면서

이제 슬슬 아이중심에서

다시 나의 두 번째 스무 살을

준비해야겠다고 결심했답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일


로또에 당첨이 된다고 해도

매일매일 하고 싶은 일


스스로에게 묻고 또 물은 결론은

[독서, 글쓰기, 라디오방송] 이더라고요.


지금 이 순간

다음 글자를 기다리고 있는 깜빡이는 커서가

콩닥콩닥 설레는 제 마음 같네요.


다시 시작하는 

독서꽝아빠와 독서광엄마의 

그간 변화된 모습과 

투닥투닥 재미난 이야기들도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초등 학부모이시거나

액션맘(독서광엄마)의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 블로그, 팟캐스트

[초등 엄마]에도 놀러 오세요~~~


요기 아래에 초대장 남겨둘게요~ 

 

액션맘ㅣ초등엄마ㅣ엄마글쓰기[나는 엄마다] 저자(@lovely_ella_mom)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글'로 성장하는 초등엄마 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초등엄마 : 팟빵 (podbbang.com)




20 Again 나의 스무 살 이야기는 시작됐어

이제부터야 시작인 거야

다시 만난 나의 두 번째 스무 살


만일 내가 그날로 돌아간다면

두고 왔던 내 꿈을 다시 만난다면


너무 어려 남몰래 혼자 울었던 날들

미뤘던 꿈들을 안고서 시작하는 거야


너무 늦은 건 아닐까 두려울 때도 있지만

굽은 어깨를 펴고 힘차게 나가는 거야


"20 Again 나의 스무 살 이야기는 시작됐어

이제부터야 시작인 거야 다시 만난 나의 스무 살


20 Again 이제부터야 페이지는 넘겨졌어

나의 꿈들이 이뤄졌어 다시 만난 나의 두 번째 스무 살"


살아가면서 많은 순간 포기하고 싶었지만

지친 날개를 펴고 힘차게 날아올라봐


20 Again 나의 스무 살 이야기는 시작됐어

나의 꿈들이 이뤄졌어 다시 만난 나의 두 번째 스무 살


다시 한번 

일어날게 

넘어져도 나 끝까지 갈게


"20 Again 나의 스무 살 이야기는 시작됐어

이제부터야 시작인 거야 다시 만난 나의 스무 살


20 Again 이제부터야 페이지는 넘겨졌어

나의 꿈들이 이뤄졌어 다시 만난 나의 두 번째 스무 살"

-MKYU 김미경 작사-


https://youtu.be/bLb5 nenC7-4


#초등엄마 #20again #나의두번째스무살 #엄마의꿈


작가의 이전글 독서 꽝 아빠 독서입문서 best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