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퓨리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까망고양이 Mar 08. 2018

들어가 있는 고양이

침투력 무엇

고양이는 박스만 좋아하는게 아니더군요. 여기저기 이곳저곳 들어가는 걸 좋아합니다.


다이소 갔다가 부직포 박스 사이즈가 딱 맞을거 같아 사왔는데 부직포가 너덜덜해질 때가지 사용했었어요. 이후에 비슷한거 사려고 했는데 비슷한게 없어서 큰 걸로 몇개 사왔었는데 모두 실패했었네요.


어릴 땐 이불에 들어가서 이렇게 귀엽게 있었는데...  요즘은 이불 덮어주면 금방 도망가요.


휴지통도 좋아했었죠. 다행히 종이류에만 들어갔어요.


책장도 좋아하고 주방에 빈 공간도 좋아했어요.


바구니가 싸길래 사왔더니 잘 들어갔어요. 요즘은 안들어가서 제대로 된 용도로 사용하고 있죠.


제 노트북 백팩도 좋아했었어요.


책장 좁은데는 왜 좋았던 걸 까요.


어릴 때에는 비닐도 안무서워했었죠. 요즘은 깜작 깜짝 놀래서 도망가죠.


세탁기도 가끔 들어갔었는데 요즘도 잠깐씩 들어가곤 합니다.


투명 비닐도 좋아라 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또 다른 이불 샷이네요.


이불 덮고 이런 자세로 있으면 요즘도 잘 들어와요.


빨래 바구니는 아주 가끔만 들어가요.


아이가 집에 왔을 때 대야에서 지켜보던 퓨리입니다.


또 다른 비닐이네요. 투명하고 약간 두꺼운 재질의 비닐을 좋아합니다.


기저귀 비닐도 한두번 들어가던 시절이 있었죠.


종이 쇼핑백도 예전에는 들어갔었어요. 요즘은 잘 안들어가네요.


아이 기저귀랑 용품들 넣는 수납공간인데 퓨리도 참 좋아했었어요.


인터넷에서 티셔츠로 고양이 집 만들어주는 영상 보고 따라 만들었었는데 잘 들어가 있었어요. 아이가 하루만에 부셨었죠.


지금 사는 집 이사오던 날 캐리어에서 나오는 퓨리입니다. 중성화 수술 이후 캐리어만 보면 도망가죠.


발코니쪽 문에서 바람이 들어와 설치했는데 아이와 퓨리 둘다 들어가는 거 좋아해요.


어머니가 이상한 장판 가져오셨는데 그 커버에 들어가 있던 사진입니다. 이 장판 쓰는거 싫어해서 들어갈 일이 거의 없어요.


또 다른 빨래 바구니에 들어가 있는 사진입니다. 빨래 바구니에 들어가 있으면 들어서 장난 치는데 그거 보고 아이가 자기도 해달라곤 했어요.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상자 안의 고양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