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추천카페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un 12. 2022

김포 구래 예쁜 카페 벨르 (belle) 120겹 파이

김포 구래의 예쁜 카페 벨르에서 아이스크림과 120겹 파이를 즐겨 보세요

#김포카페 #추천카페 #아이스크림맛집 #김포맛집 #김포구래디저트 #디저트맛집 #아이스크림맛집 #120켭파이 #김포구래카페


 김포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했던 김포 구래의 벨르카페입니다.

한번 가봤는데 엄청 이쁘고 아이스크림 과 120겹 파이 먹고 디져트에 반했습니다.


카페는 보시면 완전 핑크 핑크해요.

로고도 무척 마음에 드는 로고 입니다.

그리고 카페 참 이쁘다 이렇게 느껴 지더라고요. 여자친구나 가족과 함께 가도 기분 좋은 카페 같아요.


한번 지나가면서 꼭 눈길이 가는 카페예요.

동영상으로 소개 했니 한번 감상해 보세요.

내부 인테리어도 이쁜 카페예요. 과하지 않은 분홍색으로 인테리어 되어 포근한 느낌을 줍니다.


구경하다보니 재미 있더라고요. 오랜만에 편안하게 시간 보낸것 같아요. 메뉴가 엄청 많고 아이스크림은 유명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저 아이스크림에 대해서는 뒤에 다시 한번 소개 할께요.


메뉴는 비대면 주문 가능하세요.

메뉴판이 해깔리시면 저기에서 분류되어 있으니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실내 이쁘죠 영상으로 한번 더 담았는데 한번 보시면 더 이해가 빠르실것 같아서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전체 그림이 무척 이뻐요.



집 근처 있으면 자주 왔을것 같아요. 편안하고 또 의자도 편하게 되어 있어서 가족끼리와서도 편하게 대화도 하고 노트북 하나 들고 작업하면서 커피 마셔도 될것 같아요.

여기 배달도 된다고 하는데 제가 있는 동안 배달 많이 들어 오더라고요.


아이스크림인데 제가 지금까지 먹은 아이스크림중에 상위에 속합니다.


아직 쫀덕하면서도 깊은 맛고 진한맛이 좋아요. 한번 꼭 드셔보세요. 이건 먹어 보시면 제가 추천 하는 이유를 아실겁니다. #아이스크림맛집 이라는데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은 판매도 하는 유명한 아이스크림인데 일반 아이스크림과 확실히 다릅니다.


미국 전통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는데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꽉차면서도 깊은 우유맛과 쫀덕함은 제가 다른 분들께도 몇번 추천하게 만드는 아이스크림이더라고요.

확실히 맛있어요. 이건 보장합니다.


#120겹파이 또하나의 맛집입니다.


한번 먹어보면 겹겹의 바싹함과 속재료들로 맛있더라고요.

제가 그림만 보여 드리는데요 파이 겹겹이 바싹해요. 그리고 커스터드나 블루베리 크림등으로 고소함이 확다가 옵니다.

완전 취향 저격입니다.



제가 선물했던 파이인데 파이는 120겹 입니다. 그리고 속재료 가득해요. 바로 그 자리에서 드시면 더 맛있어요.

이야기 들어 보니깐 블루베리 파이가 맛있다는 분도 계시고 또 다양한 취향인것 같아요.

제가 그 날 먹어 보고 지인에게 선물해 드렸거든요. 드시고는 바로 톡으로 사진 보내 셨더라고요.

아이스크림과 파이 너무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김포 구래 가실분이나 근처 계시는 분들 한번 김포 구래 벨르 카페 꼭 가보세요.

여긴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추천 카페 소개 합니다.

김포 가야될 이유가 하나더 늘었네요.

나른한 오후 휴일 가족과 산책하다가 한번 들려도 좋은 카페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시흥 - '코코' 맛있는 베이커리카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