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wanna Apr 04. 2018

나른한 봄날의 어느 오후에

곡 / 봄날에 만나자 - 한올 (Han-All)










봄이면 네가 찾아올까

햇살에 눈이 녹듯이 그렇게

따뜻한 봄날이 다시 또 돌고 돌아

나에게도 꼭 찾아올 거야




첫눈에 너를 알아볼까

어느새 들어왔는지도 모르게

얼었던 내 맘에 꽃이 피어나듯이

한눈에 너를 알아볼 거야




혹시나 내가 너를 못 알아봐도

나를 찾아줘

봄날에 우리 꼭 만나자

너를 알아볼게




언제쯤 네가 찾아올까

하루를 꼬박 새서 널 기다려

이젠 사랑이 찾아올 때도 됐는데

아직도 널 기다려




혹시나 내가 너를 못 알아봐도

나를 찾아줘

봄날에 우리 꼭 만나자

너를 알아볼게




언젠가 내가 널 만난다면

어디든 데려갈게

따뜻한 계절에 꼭 만나자

우리의 봄날에




혹시나 내가 너를 못 알아봐도

나를 찾아줘

봄날에 우리 꼭 만나자

너를 알아볼게









따뜻한 햇빛이 스며드는

창가위로

주어지는 아름다움.




너도 나의 사랑을 느끼니?




가만 어루만지면

얼굴을 손가락에 부비는 것이

알고 있는것 같기도 해.




언제든 이 자리에 있어주길.

소중하다 사랑한다 ..













매거진의 이전글 빛나는 사람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