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Oct 30. 2022

블로그로 돈벌기

네이버블로그,전자책,이북,E북,나는리뷰어이다,한빛미디어

네이버 블로그로 돈 벌기


매달 한빛미디어 "나는 리뷰어이다"로 책을 접하는데, 금번에는 전자책으로 도전해 봅니다

자유롭게 콘텐츠를 활용할 수는 있지만, 전자책이라는 콘텐츠의 가치를 위하여 주요 몇 컨 책 소개 수준정도로 나름 추려서 올려봅니다.


이번 달은 블로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로 한정되었기도 하지만 기본 사상과 흐름은 동일합니다.


구글 전자책

1년에 5천만 원 버는 수익 확장 노하우?


네이버 블로그로 돈 벌기

저자

천 원과 급변하는 미래

탄탄한 노하우

목차

블로그 투잡

21억 편 블로그 글 수

기록을 관리

블로그 지수

1일 1포스팅

예시

월별 키워드

AI가 좋아하는 글


나는 리뷰어이다.

매달 IT 감을 유지하려고, "나는 리뷰어이다"를 최대한 활용하여 한 권 씩 책을 섭력 중에 있습니다.

나의 네이버 블로그

https://m.blog.naver.com/perigee74

블로그도 잘되는 조건이 있다는 것 을 알게 됩니다.
특히 네이버 블로그는 매반 검색엔진 알고리즘이 고도화가 되기에 그에 따른 발맞춤도 필요해 보입니다.
실재적으로 적용이 가능한 아이템들도 있어서 네이버 블로그에 적용도 해 볼 생각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데이터로 전문가처럼 말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