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북,E북,구글북,미디어커머스,퍼포먼스마케팅
이북, 퍼포먼스 마케팅, 미디어커머스
마케팅 업무와 관련이 없어, 마케팅 관점보다는 상대에게 어떤 정보를 제공하느냐에 초점을 맞추어 책을 봅니다. 상대에게 어떤 정보를 주냐? 그 정보를 통해 어떤 반응을 얻어내느냐? 어떤 의사결정을 득하느냐가 목적인 것이다. 그렇게 어떤 주제라도 콘텐츠를 접하든 목적이 분명하면, 유의미한 것을 끄집어낼 수 있다.
마케팅으로 본 IT마케팅 잔혹사와 같았던 책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
이북으로 낙서하면서 간만에 공부하면서 접했던 책입니다.
나는 리뷰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