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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YoungHurck Cha Dec 30. 2022

퍼포먼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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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북, 퍼포먼스 마케팅, 미디어커머스


e북을 그리 좋아라 하지 않았는데, 나름 IT도서를 밑줄 그으면서 낙서하면서 공부하면서 보기에는 딱입니다.

구글북 e북 콘텐츠라 크롬북으로 공부합니다.


데이터로 말한다!

퍼포먼스 마케팅

마케팅 업무와 관련이 없어, 마케팅 관점보다는 상대에게 어떤 정보를 제공하느냐에 초점을 맞추어 책을 봅니다. 상대에게 어떤 정보를 주냐? 그 정보를 통해 어떤 반응을 얻어내느냐? 어떤 의사결정을 득하느냐가 목적인 것이다. 그렇게 어떤 주제라도 콘텐츠를 접하든 목적이 분명하면, 유의미한 것을 끄집어낼 수 있다.

Play 북

낙서하면서 정리하는 것이 이북의 장점입니다.

마케팅의 트렌드 역사, 코로나 시기까지

개인 메모

마케팅으로 본 IT마케팅 잔혹사와 같았던 책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
이북으로 낙서하면서 간만에 공부하면서 접했던 책입니다.
나는 리뷰어이다.

나는 리뷰어다 활동으로 한 달 동안 읽고서 정리하는 활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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