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지은 Nov 08. 2019

뱃속의 아가와 함께하는 세부 태교여행, 추천 호텔 4곳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

아침 공기가 무척이나 쌀쌀해진 한국의 날씨와는 다르게, 필리핀은 늦은 밤이 돼야 쫴끔은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어요.  밤에도 낮에도 수영하기 좋은 날씨에, 한국에서 비행기로 4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짧은 거리기 때문에 ‘태교 여행지’로도 적합한 곳이 바로 필리핀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 중에 필리핀 세부 막탄섬은 저렴한 물가에 비행시간이 짧고, 교통수단이 편리하며,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이 가능하기에 산모가 휴양하기 적합한데요. 마음만 먹으면 태교여행지로 선택할 수 있기에 난이도가 낮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또 휴양지로 알려진 보라카이나 보홀보다는 사람이 붐비지 않아 프라이베잇한 공간에서 휴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도 하고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내려놓고 사랑하는 남편 그리고 뱃속의 아이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보세요. 


아침에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장에서 여유를 부리고, 오후에는 망고, 파파야, 망고스틴 등 저렴한 열대과일을 마음껏 드시고♥ 해질녘 바다를 거닐며 힐링하는 여유까지.... 임신 14주부터 28주까지 뱃속의 아이와 정서적 교감이 가장 활발하다고 하니, 이 시기에 맞춰서 아이와 교감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보는 게 어떨까요?!


또 산모라면 혹시 모르는 상황에 대비하여 주변 병원까지 알아두면 좋겠죠. 현지인으로부터 세부 막탄섬에 위치한 병원 중 응급시설과 의료시설이 좋은 병원(ARC Hospital)에 관한 정보도 함께 적어 놓았으니, 호텔 선택 시 함께 참조해주세요.  


그럼, 세부 막탄 섬에 위치한 호텔 중 태교여행에 적합한 리조트 4곳을 한번 확인해볼게요.




1. 크림슨 리조트 앤 스파 막탄[Crimson Resort and Spa Mactan]

2019년 4월 1일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 가격 고정 (모든 세금 포함)

디럭스 2인 조식 포함: 220,000원 (8,800페소) ▶바로가기 클릭

공항까지 거리: 10.4km(20분)

막탄섬 병원(ARC Hospital)까지의 거리: 4.8km (10분)

크림슨 리조트는 세부 막탄 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예요. 바다 수평선과 맞닿은 3단 인피니티 수영장으로 이미 유명한 세부 리조트죠. 수영장 사진만 보아도 마치 천국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18,150평의 넓은 부지에 수영장은 물론 마사지,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리조트 내에서 편안하게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답니다.

세련되고 모던한 일반 객실뿐만 아니라 개인 풀장(플러 운지 풀)을 갖춘 풀빌라도 있어서 한적한 태교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딱! 맞는 호텔이 될 것 같아요. 뱃속의 아이와 산모를 위한 태교 휴양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와 쇼핑, 맛집 등 즐길 거리까지 가득한 크림슨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일정 보내보세요.





2. 막탄 샹그릴라 [Mactan Shangrila]

2019년 6월 1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 가격 고정 (모든 세금 포함)

디럭스 2인 조식 포함: 377,500원 (15,100페소) ▶바로가기 클릭

공항까지 거리: 8.3km (20분)

막탄 섬 병원(ARC Hospital)까지의 거리: 5.7km (10분)

막탄 샹그릴라도 5성급 리조트로써 객실 수만 530개가 되는 규모 있는 리조트입니다. 막탄 비치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멀리 가지 않아도 푸른 바다와 스노클링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레스토랑과 바 개수만 무려 8개, 2개의 야외 수영장, 키즈 풀장, 키즈카페 등 첫째와 동행하는 산모분에게도 적극 추천드리는 가족형 호텔이랍니다. 

모든 객실에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어 바다, 야자수, 푸른 하늘을 보며 마음 편하게 머무실 수 있을 거예요. 또 조식에는 ‘한식’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입맛에 민감해진 산모분들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답니다. 세부 막탄의 눈부신 바다와 조화롭게 어울린 막탄 샹그릴라에서 완벽한 휴양 즐기세요. 





3.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Plantation Bay Resort]

2019년 7월 1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 가격 고정 (모든 세금 포함)

풀 사이드 룸 2인 조식 포함: 296,250원(11,850페소) ▶바로가기 클릭

공항까지 거리: 11.7km (25분)

막탄 섬 병원(ARC Hospital)까지의 거리: 4.4km (10분)

세부의 대표적인 고급 리조트로 알려진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는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거대 풀장과 해변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마치 바다를 리조트 안으로 옮겨놓은 듯한 인공 해수 풀장은 무려 아시아 최대 규모라고 해요. 그러니 해변에서 수영하기가 걱정됐던 산모분들도 조금은 마음 편하게 수영을 즐기 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수영장 외에도 암벽 타기, 양궁장, 당구장, 게임룸, 탁구장 등과 같은 탄탄한 시설은 물론 태교에도 좋은 ‘요가’교실이 마련되어 있어서 뱃속의 아기와 교감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아침저녁 길게 뻗은 해변 산책로를 거닐며 낭만적이고 우아한 휴식시간을 보내보세요.




 4. 두짓 타니 막탄 세부 리조트

2019년 6월 1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 가격 고정 (모든 세금 포함)

디럭스 가든 뷰 2인 조식 포함: 225,000원 (9,000페소) ▶바로가기 클릭

공항까지 거리: 11.6km (25분)

막탄 섬 병원(ARC Hospital)까지의 거리: 9.1km (20분)               

2019년 완공된 두짓타니 막탄 세부 리조트는 활기차고 매력적인 세부를 느낄 수 있는 휴양 리조트에요. 야외 로비와 라운지, 레스토랑, 100m 길이의 인피니티 수영장에서는 푸른 세부의 바다 전망을 언제나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는데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전체적으로 객실이 깨끗할뿐더러 브라운 톤으로 마감재를 사용하여 따뜻한 느낌을 준답니다. 그래서 청결에 민감한 산모분들도 만족할 수 있는 호텔일 것 같아요.

또, 막탄 반도 북단 끝에 자리 잡고 있기에 조용한 곳에서 힐링 여행을 즐기고 싶은 경우에 추천하는 이곳! 두짓타니 막탄. 여유로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인기 좋은 두짓타니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 만들어보세요. 


저, 임신 중이에요.
(영어) 암 프레그난트 나우: I'm pregnant now
(필리핀어) 분티스 아코: Buntis ako


필리핀 세부는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허리 통증이 나 손발이 퉁퉁 붓는 부종 때문에 임산부들도 마사지를 고려해보실 텐데요. 일반적으로 임신 4개월이 지나야 뱃속 아기가 안정기에 접어들기 때문에 4개월 이후부터 산전 마사지가 가능하다는 점! 을 꼭 기억해주세요. (출산이 가까워진 시기에도 위험할 수 있으므로 마사지를 피해주세요)


마사지를 통해서 스트레스 완화나 근육 경련, 다리 저림 등을 예방할 수 있으니 세부에 오셨다면 기분 좋게 마사지를 받아도 좋으실 것 같아요. 또한, 마사지에 앞서 임산부라면 필히 산모[Pregnat;프레그난트]임을 밝히셔야하는데요. 그래야 마사지사도 자궁에 영향이 가는 자극적인 마사지를 피하고, 산모를 위한 산전 위주 마사지를 해주기 때문이에요. 그럼, 휴양, 관광, 맛집, 마사지까지 뭐하나 빠지지 않는 필리핀 세부 막탄섬에서 기분 좋은 태교여행 되세요♥!


▶세부 데이투어 가격 리스트 한번에 확인하기 클릭

▶세부 호텔 리스트 한번에 확인하기 클릭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 뱃속의 아가와 함께하는 세부 태교여행, 막탄섬 추천 호텔 4곳

비나투어와 함께 하는 조금 더 따뜻한 필리핀 자유여행 ※ 콘텐츠 불법사용금지 :정식 본문스크랩 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의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골프장부터 노천온천까지, 필리핀 클락! 투어한방에 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