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세웅 Mar 03. 2024

승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왔듯

2월의 마지막 날에 문자가 왔다.



마침, 옆에는 우리 부서 팀장님이 계셨다.

떨리는 마음으로 결과를 확인하러 들어갔는데...


결과는 합격.

이제 유 과장이 되었다.

내가 과장이라니!


함께 마음 졸이며 조용히 응원해 주셨던 팀장님께서도 기뻐하고 축하해 주셨다. 수고 많았다며.


지난 시간 공부하고, 면접 준비했던 게 떠올랐다. 치열했던 일상에 지쳤던 날도 많았는데 좋은 결과가 나와서 참 다행이다.


되돌아보니 나 혼자 힘으로 할 수 있었던 건 별로 없었다. 위기의 순간마다 나를 붙잡아주고 다독여줬던 존경스러운 선배님과 든든한 동료들이 있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왔듯,

나 역시도 다른 분들께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겸손히, 계속 도전하고 발전해 보겠습니다.

지금껏 받은 사랑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주는 사랑으로 실천해 보겠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누군가의 죽음이 다른 누군가의 삶이 될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