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12일 인터넷을 통해 '2020년 음악을 위한 최고의 헤드폰' 5가지를 선정했습니다.
해당 기사에서는 "오늘날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얻는 방법은 많다"면서 "우리가 뽑은 헤드폰은 뛰어난 디자인과 음질 착용감 그리고 최상의 오디오 성능에 중점을 두었다"고 하네요. 테크 미디어가 아닌 경제지가 바라보는 헤드폰의 시선을 분석하는 것도 나름 신선한 방향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해당 제품의 코멘트는 해당 기사의 내용을 번역 및 요약한 것이며 저희 영디비는 선정된 5종 중 4종을 리뷰했습니다. 자세한 성능이 궁금하시면 제품 모델명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타입: 오버이어
배터리: 22 시간
블루투스/노이즈 캔슬링
"비츠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헤드폰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제품 중 스튜디오3는 최고의 와이어리스 헤드폰입니다. 이어 컵은 푹신하고 커서 소리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이즈 캔슬링도 있습니다. 최대 22 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여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타입: 오버이어
배터리: 20시간
블루투스/노이즈 캔슬링
"보스는 오디오 업계 대기업 중 하나입니다. NC700은 가죽 소재 이어컵이 편안한 제품입니다.
여기에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오디오 품질이 좋습니다. 또한 아마존 알렉사, 구글 어시스턴트와 완벽하게 호환되므로 스마트 홈을 제어하고 음악을 재생하는 데 좋습니다."
타입: 오버이어
배터리: 30 시간
블루투스/노이즈 캔슬링
"소니 제품은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지 중 하나이며, WH-1000XM3 헤드폰은 소니 제품 중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해당 제품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용하는 동안 머리가 편안합니다. 또한 노이즈 캔슬링을 통해 더 매력적인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타입: 오버이어
배터리: 30 시간
블루투스/노이즈 캔슬링
"젠하이저는 세계 최고의 오디오 회사 중 하나입니다. PXC 550-II 헤드폰은 이 사실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기다란 이어컵 디자인에는 푹신한 가죽 재질이 제공되어 장시간 착용감이 좋습니다. 또한 구글 어시스턴트과 아마존 알렉사가 완벽히 지원됩니다. 또한 30 시간의 배터리 수명으로 하루 이상 오디오 청취가 가능합니다."
타입: 온이어
배터리: 30 시간
블루투스/노이즈 캔슬링
"마샬의 특유의 디자인과 견고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여기에 비교된 제품 중 이 헤드폰에는 노이즈 캔슬링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 헤드폰은 여타 제품과 비교해 30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통해 인상적인 오디오 품질이 우위입니다. 또한 여기의 비교 제품 중 가장 저렴한 것이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