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기택 Feb 22. 2022

2022년 소소한 소식 전하기

뭔가 많은 변화가 있네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합니다. 2022년 시작부터 뭔가 변화가 많네요. 올해는!!! 반드시!!!! 글을 좀 더 적어보고자 노력하겠습니다. ^^;


음... 일단... 저의 소소한 소식을 전한다면... 


1. 살아있습니다 데이원비즈~ 다만 잠시 휴업

데이원비즈는 잠시 쉬었다가 개업(?)할 예정입니다. 물론, 글은 계속 올라갈 예정이고, 작년보다 더 열심히 쓰자가 목표입니다. 작년에 너무 쓸 때 없는(?) 일들 때문에 글도 못쓰고 실력도 바닥을 쳤던 느낌이라서요. 그래서 올해는 책을 낼 각오로 뭔가를 해볼 예정입니다. 


2. 새로운 법인 설립

제 글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한번 말아먹었던 제가 다시 한번 사업에 도전할 예정입니다. 말 그대로 재도전!?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브런치에서 보고 드리겠습니다! 


3. 개발사, 출판사, 문화예술 분야와 함께 업업업!!

제가 스타트업 컨설팅 사업을 넘어서 개발사, 출판사와 함께 일하게 되었습니다. 단순 동업을 넘어서 작은 회사이지만 임원으로서 활동한답니다. 혹시 글을 보시 가다 개발사가 필요하다거나 출판사가 필요하시다거나 문화예술 분야 등과 함께 하시고 싶으시다면 연락 바랍니다. 


4. NFT분야 역시 진행

제가 속한 곳에는 NFT, 블록체인, 코인 등에 관한 분야도 진행한답니다. 제가 해당 브랜드 분야에서 결정권자가 되어서 마케팅을 주도하고 있답니다. 혹시나 NFT나 코인 등에 대해서도 이야기가 필요하시면 이야기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연초부터 변화가 많습니다. 음... 사무실도 옮겼는데요. 요즘은 서울 마포와 일산 킨텍스 부근을 오고 가고 있습니다. 아 강의도 하고 멘토링도 컨설팅도 변함없이 한답니다. :)


코로나가 엔데믹으로 가는 만큼 올해는 더욱 가열차게 뛰어보겠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다가올 봄을 기다려 보아요~~ 다들 멋진 사업! 성과 이루시길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스타트업 시장 교란!? 정부지원사업 트렌드 대응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