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작활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몇 년전, 해면혈관종이라는 뇌질환으로 수술을 받고 나서 몸에 경련이나 마비가 오면서 취업을 하는데 여러 지장이 생기게되서 할 수 있는 일을 찾으며 자기개발을 하다가 그림에 재능이 있음을 발견하게 됐고 그 뒤로는 그림을 취미로 배우며 창작활동을 하게됐습니다. 이제는 전문적으로 배우려는 중에 있습니다.
● 창작활동을 하면서 얻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저만의 이야기가 담긴 작품들로 세상과 가까워지고 저의 작품을 통해 단 한사람의 마음에라도 크신 아버지의 사랑과 감동을 주는 것입니다.
● 어떤 작업들을 해오셨나요? 그리고 어떤 작업들이 가능한 지 알려주세요. 수채화, 아크릴화, 소묘를 주로 해왔지만 현재는 수채화와 소묘가 가능합니다.
★ 독자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으신 본인의 작품을 소개 부탁 드려요.
<열매 맺는 삶> 이라는 그림인데요. 요한복음 15:4~5의 말씀을 묵상하면서 십자가를 지신 그리스도께서 순간마다 곁에 계시며 지지해주신다는 마음으로 표현해봤습니다.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있지 않으면 스스로는 결코 열매를맺지 못하듯, 우리도 주님께 있지 않으면 감사의 열매를 맺지 못합니다.
-
사랑으로 오신 주님께 매달려 소망하며 각각의 가지로,
쭈욱 뻗어 나아가 마침내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승리의 열매 맺는 사람되기를 바랍니다.
-
<꿈 있는 키위> 라는 이름의 그림입니다. 제가 그려가는 그림들은 바람들이라는 주제로 그려지는데요. 이 그림은 날지 못하는 야행성인 멸종위기종의 키위새가 자신의 눈이 점점 멀어가도 주어진 능력들로 살아갈 수 있다는 꿈과 소망이 담겨있습니다.
★ 나에게 영감을 얻는 작가나 아티스트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지금은 돌아가신 영국의 <이디스 홀든> 이라는 작가에요
★ 최근 나의 관심사는 무엇인가요 작사 작곡을 하며 노래를 만들고 부르는 데에 관심이 쏠렸는데 그림작업에 창작을 하는것처럼, 노래도 나의 경험과 일상속에서 느끼는 감동을 쓰고 부르니 복에 복이 더해져서 너무나 기쁩니다.
★ 창작활동을 하시면서 가장 힘들 때는 언제인지, 그리고 어떻게 극복하나요? 힘들 때가.. 딱히 없긴한데 창작을 너무 많이 하게될 때이고 찬송과 기도로. 또는 근력운동으로 극복합니다. ★ 작가로서 가장 보람을 느낄 때는 언제인가요? 저의 그림을 보고 대중이 느낀점들을 때나, 이야기가 그림으로 술술 풀릴 때랍니다.
● 가까운 혹은 먼 미래의 계획 혹은 꿈이 있다면? 저만의 노래를 만들며, 그 노래안에, 앨범아트를 표현하는 충실한 그리스도의 제자로의 삶을 순간마다 나타내는 꿈이있습니다 !! 내년부터 그림을 정식으로 배우면서 전시나 공모전등을 통해 저를 세상에 드러내고 천천히 노래를 배울 계획이 있습니다 !
● 작가님의 더 많은 작품을 어디에서 만날 수 있나요? - 그라폴리오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더 남기고 싶으신 말씀을 남겨 주세요.
- 많은 관심과 후원및 지원, 연락 환영합니다 나라는 지금 무너져간다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을 다해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게하는 그런, 김 세정이 되겠습니다.
★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다면 어떻게 연락하면 될까요?
- 인스타그램 ID : sjkimm__o - 이메일: sejeong3763@naver.com 으로 연락 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