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이코코 Nov 21. 2021

2021년 11월 근황 | 귤 섬 여행, 네일아트

직업병이란 무엇인가







제주도 사람이라고 모두 귤나무를 키우는 건 아니지만 본인 할머니 댁엔 귤나무가 있다는 그 귤 섬에 2박 3일로 휴가를 다녀왔다. 왜 내가 간 날에만 비가 오는 건지 조금 슬펐지만 얼마만의 여행인지 너무 좋았다.


함께 여행할 사람들과 같은 비행기를 예약하지 않고 개인행동을 했던 빌런 같은 나와 재밌게 여행을 해주어 고마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시간은 같았는데…)


그리고 기분 전환 겸 네일아트를 했는데 네일 해주는 언니가 왼손잡이냐고 물어봐서 깜짝 놀랐다. 지금까지 네일 해주었던 다른 분들은 그런 얘기를 하지 않아서 그랬던 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신기했다. 직업병이란 이런 것이고 나하고 손만 보고 어느 손잡이인 줄 알다니~~


그러다가 집에서 네일을 제거하면서 지옥을 보는데 일 생각하는 나에게서 느껴지는 직업병 냄새. 정말 지독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2021년 8월 근황 | 탈모, 바쁘다바빠현대사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