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sh들 Jul 26. 2023

[모델링에 대하여] 참으로 느긋들하십니다

포즈를 전개하는데 있어서

몸을 쓰는 기술, 컨셉의 다양성, 인체의 심미성, 감정의 깊이감, 공감시키는 몰입도..

거의 모든 부분에서 정점에 가까워졌다

오늘 수업에서 확연히 그것을 느꼈다

그나마 부족한건 인체의 심미성이겠지..

하지만 아직 나는 한국에 갖혀있고 그 한국에서조차 에이전시들에게 치여 수많은 작업을 접하지 못하고 있다

아직 내가 부족한 부분은 이제 내 자신의 실력이 아니라 사회적인 영역에 존재할 것이다

그리고 정점에 이른만큼 이제는 퇴보만 남았다

시간이..너무 부족해

내가 상대해야할 거의 모든 인간들은 너무 느긋해보인다

당신들은 몇백년이 아니라 몇십년을 사는 인간일뿐이야

그리고 사실은 몇년앞도 알수없지

그런데도 그 느긋함들은 뭔가?

그 느긋함들은 내 발목까지 붙잡고 쉬자고 한다

결국 내가 움직여야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모델링에 대하여] 색안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