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am의 기억 궁전 May 24. 2024

에필로그: 여정의 끝과 새로운 시작


여정의 끝이 보이는 것 같다. 그러나 이는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지난 몇 년 동안 내가 경험한 것들은 마치 한 편의 드라마처럼 다채롭고 깊이 있었다. 내 회사가 처음 걸음마를 떼던 순간부터 지금, 일정 규모의 사업으로 자리잡기까지, 나는 수많은 도전과 기회 속에서 성장할 수 있었다.


경영자로서 나는 여전히 배우고 있다. 매일 새로운 도전이 나를 기다리고 있고, 그 도전들을 하나하나 해결해나가며 나는 더욱 강해지고 있다. 또한, 내가 짊어진 책임감도 날이 갈수록 커져만 간다. 나의 결정 하나하나가 회사뿐만 아니라 여기서 일하는 사람들,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이제, 나의 팀은 처음의 모습에서 많이 성장했다. 아직은 회사라는 이름보다 팀이라는 이름이 정겹다. 시장에서의 입지도 점점 확고해지고 있고,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도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해결해야 할 문제들은 많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도 멀기만 하다.


시간은 때로는 너무 빠르게, 때로는 너무 느리게 흐르지만, 그 때, 그날처럼, 첫 걸음을 내딛는 순간만큼 긴장되고 설레는 순간도 드물다. . 이른 봄, 아직 쌀쌀한 바람이 계절의 변화를 주저하는 4월의 어느 날부터였다.






작가의 이전글 AI 말고 차라리 DB를 붙여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