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제 ZeZe Aug 06. 2018

17화. 과장님의 발냄새 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수습사원의 삶 자까

그냥지헤입니당 >_<!! ㅎㅎ

청소를 안한 에어컨에서 나는

냄새는 3년 묵은 발냄새 같아요

ㅠㅠㅠㅠㅠ와 정말 요즘

날씨가 많이 더운데 그래도

에어컨이 있어서 다행이란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다들 에어컨 청소를

하고 쓰고 계신가요?! ㅎㅎㅎ

저는 청소업체까지 부르긴 부담스러워서

집에 있는 에어컨은 분리할 수 있는

부분은 분리해 청소해봤어요~

그러니 발냄새가 한결 나아지더군요^^

그럼 모두 더위 시원하게 이겨내시기

바랄게요!!!! 




 부족한 만화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또 만나♥ ღ'ᴗ'ღ

작가의 이전글 16화. 안구건조증인가? 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