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산남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지선 Jun 20. 2020

하와이를 꿈꾸며...

산남일기 #29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을 들었다. ‘공돈’이 생겼다. 평소 같으면 어디 여행이라도 가자고 부추겼을 것이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그러지 못했다.


괜찮은 가방 하나 실까 궁리해보았다. 마침 매일 메고 다니는 백팩이 좀 낡은 느낌이 들던 차였다. 쇼핑 앱 이것저것 휘저으며 눈이 빠지도록 찾아보았지만 결정을 못했다. 명품 백팩 중에는 감탄이 나올 만큼 예쁜 아이도 있었지만 적금에 몇 백을 더해야 하는 가격에 헉소리가 났다. 그 백을 갖지 못하면 평생 후회스러울 것 같았으면 샀겠지만 지금 같아선 그 백을 사면 후회할 것 같았다. 10년 전이었다면 꼭 사야 하는 이유 열 개쯤 만들어 샀겠지만... 가방 지름신에서 벗어나며 내가 만든 캔버스 가방으로 견디기로 했다.


가족들이 모여 휴가 계획을 짰다. 제주, 부산, 서해, 동해 다 나왔지만 어느 한 곳 마음을 끌지 못했다. 짐 싸들고 떠나는 수고 후에 도착한 여행지가 과연 집보다 편할 것인지..


결국 휴가 경비로 팔도의 산해진미를 사다가 집에서 먹으며 지내기로 했다. 휴가기간 뭘 먹을지 목록을 만들었다. 아, 이런 ‘확찐’ 가족들이 있나...


명품가방도 시들하고 여행지도 시큰둥하니 정말 나이를 먹었나 보다.


그래도 휴가를 위해 준비한 것이 있다. 가방 찾으려 쇼핑 앱 뒤지다 발견한 아이템을 충동구매했다.


우리 가족이 함께 입을 휴가용 하와이안 셔츠.



아마존 배송은 훌륭하다! 국내 배송과 거의 시차가 나지 않는다. 자, 이제부터 하루하루 휴가에게 다가가며 마음만은 하와이 분위기를 내보자고!


매거진의 이전글 벌써 일 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