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ye Apr 01. 2021

스물여섯, 넌 잘 지내지?

사회초년생은 다 힘들지
























































안녕하세요. 휴학생입니다.


저는 2017년도에 대학교를 휴학했어요.

(당시 22세)

휴학 후 열심히 아르바이트를 했고

혼자서 42일간의 유럽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복학 후 열심히 3, 4학년을 보냈어요.

여행으로 삶을 보상받은 기분도 들었고,

다시 어딘가에 소속되어

미래를 향해 달려가는 게 더 이상 두렵지 않았습니다.








2018년, 19년, 20년

새로운 사람들은 만나고

저도 많이 변했어요.

그중 가장 많이 변한 것이 있다면...


더 이상 학생이 아니라 직장인이 되어

돈을 벌기 시작한 것이겠죠!


저는 2020년 7월 1일에 입사해서

2021년 4월 1일 지금까지

열심히 회사생활 중인 신입사원입니다.





그동안 연애도 하고

새로운 직장에서 많은 일도 있었어요.

하나씩 썰을 풀러 오겠습니다!






(+) 26살 96년생들아

너희는 잘 지내고 있지?

다들 잘 지냈으면 좋겠다.


그럼 안녕 여러분~!

매거진의 이전글 아침 9시 퇴근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