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코로나19 사태에 새롭게 등장한 단어 언택트 관광지라고 들어보셨나요? 오늘 고르라가 알려드릴 곳은 다른 곳들보단 비교적 안전한 제주도 언택트 관광지인데요. 집에만 있어 답답한 분들 오늘 고르라가 알려드리는 제주도 언택트 관광지에서 잠시 휴식도 취하고 힐링을 하고 오는 건 어떨까요?
먼저, 제주 언택트 관광지란 기존에 잘 알려지지 않은 관광지, 개별 여행 및 가족단위 테마 관광지, 야외 관광지, 자체 입장객 수 제한을 통해 거리두기 여행을 신천하는 관광지를 선정한 곳들인데요. 때문에 다른 관광지보다 비교적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하고 예방 수칙 등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는 곳들이랍니다. 그렇다면 고르라가 추천하는 언택트 관광지 3곳으로 지금 바로 떠나볼까요?!
물영아리오름
제주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수많은 오름들. 그중에서 고르라가 추천하는 곳은 물영아리오름이랍니다. '물의 수호신'이 산다는 전설이 전해져 내려오는 곳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습지 보호지역으로 지정될 만큼 생태계 보존이 잘되어 있는 곳인데요. 특히, 비가 오는 날에는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연출하여 찾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한답니다.
가을이면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 단풍 명소로 손꼽히는 천아 숲길은 돌오름에서 천아수원지까지 약 10.9km를 걸을 수 있는 한라산 둘레길이랍니다. 코로나에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맑은 공기, 피톤치드를 가득 마시며 제주의 가을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단, 숲길 자체에 난이도가 있기도 하고 길이 험하니 찾을 때에는 운동화나 등산화는 필수!
다가오는 민족 대명철 추석. 올 추석은 다른 때와는 달리 코로나 재확산을 막기 위해 비대면 또는 축소화해서 진행하는 가족들이 많다고 합니다. 기나긴 연휴 올해는 비교적 안전한 제주도 언택트 관광지에서 안전하게 기분전환하며 잠시 휴식을 취하고 오는 건 어떨까요? 더 많은 제주의 언택트 여행지는 제주관광공사(https://bit.ly/3ci7RUu)에서도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