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퍼스트스트릿 Aug 21. 2017

블루투스 스위치, 스위처

당신의 귀차니즘을 위하여 탄생한 스마트기기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한 제품, 침대에 누웠을 때 불을 끄고 싶어서 여동생이나 남동생, 혹은 오빠를 크게 불러 있는 핑계를 대며 결국은 불을 꺼 달라 하는 경험, 혹은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 들어와 잘 준비를 하고 누웠는데 마지막 불을 끄는 걸 깜빡하여 무거운 몸을 일으켜 끈 경험들은 누구나 있는 경험이다.
그렇다 그렇기 때문에 이 제품이 탄생하였다. 
누군가 귀차니즘의 생각을 직접 실현하여 탄생한 이 제품 바로 스의처이다.


                                    스위처 어떤 건가?


아이오의 제품 스위처는 블루투스 스위치이다. 스마트폰과 기기의 블루투스로 페어링을 한 다음 작동을 시키는 스위치인 것이다. 당신의 귀차니즘을 해소시킬 스마트 조명 기기인 것이다. 설치 또한 간단하다. 스티커를 전등 스위치에 부착한 후 스위처를 붙이는 방식이다. 

이렇게 부착을 한 후 스마트폰에서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페어링을 시키면 사용이 가능한 것이다. 해당 제품은 1구와 2구 제품이 나눠 저 있고 페어링이 되면 자동으로 나눠지게 되는 형식이다. 스위처는 충전식을 채택하고 있고 충전 형식은 마이크로 5 핀 타입이다. 3시간 충전 후 약 50일간 사용이 가능하고 별도의 충전기가 필요 없고 스마트폰 충전기이면 가능하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에서 타이머를 지원하고 있어서 몇 시에 끄고 켤 수가 있다. 아침에 알람을 켤 때 불을 켤 수 있거나 집에 들어올 시간에 불이 환하게 켜고 싶을 때 사용하면 된다.

불 꺼달라고 누구에게 부탁하거나 동생이나 오빠를 괴롭히는 분들이라면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첫 달은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사용할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사용을 해보고 결정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다. 
필자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 알림 예약 문자를 받아 놓은 상태이다.


I/O 스위처 가격
공식 판매처 - 57,000원
공식 판매처 할인가 - 39,900원

또는 다양한 렌털 플랜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