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Jun 09. 2021

댄스학원 가격은 어떻게 결정될까?

2021년 댄스학원 가격
평균 가격 2.5만 원(건당)

▶︎▶︎ 댄스학원 가격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댄스학원 가격은 어떻게 결정될까?


1. 레슨 종류에 따라

방송댄스란 TV 방송에 나오는 가수들의 춤을 따라하는 것을 말합니다, 대중가요에 여러 장르가 있듯이, 방송댄스 레슨 종류도 다양한데요. 크게 다이어트나 취미댄스를 위한 레슨과 오디션 준비를 위한 전문 레슨으로 나뉩니다. 물론, 취미 방송댄스보다 전문적인 준비를 요구하는 댄스학원 비용이 더 비싸겠죠?


2. 레슨 규모에 따라

댄스 레슨에는 단체 레슨과 1:1 개인레슨이 있습니다. 개인레슨은 집중적으로 배우기를 할 수 있지만, 수강료가 높아집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댄스를 집중적으로 배우고 싶다면 2~4명 정도의 소규모 그룹레슨을 알아보세요. 성인을 위한 소규모 직장인 방송댄스 수업도 많이 있답니다. 학원마다 커리큘럼이 다를 수 있으니 방송댄스 학원에 문의해보세요.


3. 레슨 횟수에 따라

세계적으로 K-POP 열풍인 지금, 댄스 아카데미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방송댄스 배우기를 위해 퇴근 후 방문하는 직장인들도 정말 많은데요. 그래서일까요? 숨고 고객님들은 주 1회 1시간 수업을 가장 많이 찾고 있습니다.

방송댄스 레슨비는 레슨 횟수와 레슨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1회에 60분 수업이 일반적이지만 회당 80~120분까지 진행하는 방송댄스 학원도 있습니다. 자세한 견적은 전문가와 상의해보세요.


Point

방송댄스 레슨은 시간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댄스학원 평균 가격은 시간당 25,000원이에요. 주 1회 1시간 강의를 요청하시면 한 달에 총 4시간 기준 1개월당 10만 원의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 우리 집 근처 댄스학원 알아보기


방송댄스 레슨 요청자의 후기
확인해 볼까요?

춤을 처음 배워보는데 첫 곡치고 또 어려운 안무를 골랐어요. ㅠㅠ 걱정하고 갔는데 정말 편안한 분위기에서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칭찬까지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처음이라 어색하지는 않을까 걱정도 했는데 전혀 안 그래요! 앞으로 꾸준히 안무 배워보려고 합니다! - 이** 요청자의 방송댄스 후기


숨고에서 방송댄스 레슨을
신청해보세요!

댄스학원 수강료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댄스학원 가격은 수업의 종류와 횟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원하는 레슨, 원하는 시간이 있다면 지금 바로 요청서를 보내보세요. 고수님이 나에게 맞는 수업을 알려주실 거예요.

▶︎▶︎ 숨고에서 댄스학원 알아보기


숨고 1,000가지 서비스 보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메이크업샵 가격은 어떻게 결정될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