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Mar 02. 2022

세탁기 청소 비용 얼마가 적당할까?

2022년 세탁기 청소 비용 
평균 75,000원(1건 당)

>> 세탁기 청소 비용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클릭!



세탁기 청소 비용 어떻게 결정될까?


# 세탁기 종류에 따라

세탁기 청소 비용은 세탁기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세탁기 종류에는 빌트인 세탁기, 드럼 세탁기, 통돌이 세탁기가 있죠. 일반적으로 빌트인 세탁기, 드럼세탁기 청소가 통돌이 세탁기 청소보다 비용이 많이 들어요. 상담 시, 세탁기 브랜드와 모델명도 미리 알려주시면 좋답니다. 세탁기 분해 청소가 필요하다면 세탁기 별로 준비해야 할 부품이 달라지기 때문이에요.


# 세탁기 개수에 따라

요즘은 일반 세탁기 외에 아기 세탁기를 설치한 집도 많습니다. 아기 세탁기 청소 서비스도 함께 요청해보세요! 세탁기 개수가 많아질수록 개당 청소 가격이 저렴해질 수 있어요.


# 완전분해 여부에 따라

세탁기 통세척으로도 안심할 수 없다면 세탁기 분해 청소 서비스를 요청해보세요. 세탁기를 가장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세탁기 분해 청소는 부품을 하나하나 제거하고 청소하기 때문에 작업 시간이 오래 걸리고 세탁기 청소 비용도 가장 비싸요. 세탁기 상태마다 청소 금액이 조금씩 다를 수 있답니다. 정확한 견적을 알고 싶다면 세탁기 청소 업체에 문의해보세요!


Point

세탁기 청소 비용은 세탁기 종류와 완전분해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평균 세탁기 청소 비용은 1건 당 75,000원이에요. 


>> 내 근처 세탁기 청소 업체 알아보기 



요청자의 후기를 확인해 볼까요?


세탁기 사고 5년 동안 세탁기 청소를 한 번도 안했어요. 언젠가부터 세탁물에서 냄새가 나는 거 같으면서 괜히 찝찝하더라고요. 그래서 고수님께 드럼 세탁기 청소랑 세탁기 분해 청소까지 요청드렸습니다. 떼가 얼마나 많이 나오던지... 고수님께서 깨끗이 청소해주셔서 새 세탁기가 됐어요. 이제 마음 놓고 세탁기 돌릴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숨고에서 # 세탁기 청소 신청해보세요!


혼자서 세탁기 분해 청소를 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부품과 조립에 대한 이해 없이 세탁기 청소를 진행하다간 세탁기가 고장날 수 있어요. 세탁기 청소는 반드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해요. 세탁기를 청소하려다가 고장을 낼까 봐 걱정이라면 전문 고수님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드럼 세탁기 청소부터 통돌이 세탁기 청소까지 고수님이 깨끗하게 청소해주실 거예요!


>> 숨고에서 세탁기 청소 업체 알아보기



숨고 1,000가지 서비스 보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축구 교실 비용 얼마가 적당할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