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주중 관객수: 363,318명(전주 대비 15% 증가, 전년 대비 78% 감소)
주말 관객수: 616,921명(전주 대비 9% 증가, 전년 대비 71% 감소)
주중 매출액: 2,789,502,700원(전주 대비 7% 증가, 전년 대비 76% 감소)
주말 매출액: 5,776,034,680원(전주 대비 17% 증가, 전년 대비 69% 감소)
2) 이 주의 개봉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 컷>(CJ ENM)
<테슬라>(조이앤시네마)
<젊은이의 양지>(리틀빅픽쳐스)
3) 특이사항
(1) CGV, 영화관 입장료 인상 개시(10/26)
(2) <귀멸의 칼날> 12월 개봉 발표(기사)
(3) <승리호> 넷플릭스 공개 본격적 논의설(기사)
(4) <조제> 12/10 개봉(기사)
(5) NEW, 워너와 <마녀 2> 라이선스 협상 중(기사)
(6) 김다미, <마녀 2> 아직 오퍼 못 받아... 라이선스 정리된다면 출연 확정(기사)
(7) 오달수 주연 <이웃사촌>, 11/25 개봉 확정(기사)
(8) <콜>, 11/27 넷플릭스 공개(기사)
(9) <담보>, VOD 서비스 개시
4) 작품별 현황
(1)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개봉 2주차 주말 매출액 3,656,026,420원, 전주 대비 51.57% 상승, 평균 좌석판매율 12%를 기록했다. 11/1 기준 누적매출액은 81억 원이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리뷰(클릭)
(2) 소리도 없이
개봉 3주차 주말 매출액 235,965,990원, 전주 대비 52.36% 하락, 평균 좌석판매율 7.6%을 기록했다. 11/1 기준 누적매출액은 34억 원이다.
(3) 미스터트롯: 더 무비
개봉 2주차 주말 매출액 152,329,200원, 전주 대비 71.68% 하락, 평균 좌석판매율 4.2%를 기록했다. 11/1 기준 누적매출액은 10억 원이다. 여느 팬덤 영화처럼 1주차 이후에 매출액이 대폭 하락한 것을 알 수 있다.
(4) 테슬라
개봉 1주차 주말 매출액 80,569,290원, 평균 좌석판매율 3.3%를 기록했다. 11/1 기준 누적매출액은 1억 4천만 원이다. 좌석판매율을 근거로 2주차 매출이 대폭 하락할 것으로 판단하며, 이미 미국 개봉 당시에도 혹평을 받은 바 있다(로튼토마토 평점 페이지).
(5) 젊은이의 양지
개봉 1주차 주말 매출액 12,648,070원, 평균 좌석판매율 3.1%를 기록했다. 11/1 기준 누적매출액은 2,900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