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인생의 재미 May 16. 2021

나는 내가 싫고 좋고 이상하고

백은선 산문


한 가지 면만 가진 사람도 없고

한 가지 성격만 가진 인간도 없고

나는 내가 싫고 좋고 슬프고 기쁘고 이상하고

안도하고 그런 반복을 계속해서 들락날락거리는 게

내게 남은 삶을 탕진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나의 것은 나 뿐이야.  -백은선-

작가의 이전글 쉬어가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