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화광녀 Aug 24. 2018

미용실 부럽지 않은 홈셀프 염색약 BEST5

혼자서도 잘해요! 집에서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셀프염색약 추천해드립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뷰티 크리에이터 화광녀 인사드립니다.


무덥던 폭염이 한 꺼풀 꺾이면서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했는데요.

뭔가 날이 선선해지니까 그간 더위 때문에 잘 가지 못했던 전시회라던가 각종 페스티벌 등이 생각나면서 이번 주말부터는 이곳 저곳을 좀 다녀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던 것 같아요 =)


저는 대부분 페스티벌이나 어딘가를 놀러갈 계획이 생기면 분주하게 제 자신에게 변화를 주려고 하는 편인데요. 예를 들어 새로운 옷이나 화장품을 장만한다거나 네일을 한다던지 정말 큰 포인트를 줘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 때는 헤어 염색도 마다하지 않아요.


하지만 염색의 경우는 매번 미용실을 찾아가서 하기엔 시간이나 가격적인 부분이 부담되다보니까 간편하게 집에서 셀프로 하는 제품을 많이 찾아보곤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본인에게 변화주기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미용실을 가지 않아도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셀프 염색약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해볼게요!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이숲 컬러제이 헤어팩 라이트 옴브레 입니다!


이 염색약은 빛의 양에 따라 컬러가 변화하는 반전컬러 염색약이예요 =)

실내, 실외 각 색이 다르게 연출되다 보니까 조금 더 다양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또, 염색을 할 때 가장 신경쓰이는 머릿결 부분도 이 제품은 큐티클 손상없는 염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염색 후에도 영양감 있는 머릿결이 유지된다고 합니다.

컬러 유지기간은 2주 정도 지속된다고 하니 잠깐 포인트용으로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겠죠?



두번째는 동성제약 헤이 씨리얼 헤어컬러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성분적으로 모발 단백질과 유사한 다섯가지 곡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염색 시 발생하는 모발 손상을 줄여준다고 해요. 염색 후에 뻣뻣해지는 머릿결을 보면 괜히 염색을 했나 싶기도 하고 후회가 물밀려 올때도 있는데 손상을 최소화 해준다고 하니 더욱 기특한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또,  색상도 다양하게 16개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 날의 기분이나 패션 컨셉 등에 맞춰서 원하는데로 컬러감을 선택해 염색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



세번째 제품은 이지엔 쉐이크 푸딩 헤어컬러 입니다.


이 제품은 일명 푸딩 염색약이라고 불리는 제품이더라구요!

왜 그럴까 싶었는데 염모제가 말랑한 푸딩을 닮은 제형이라서 그렇다고 해요 =)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염색약은 홈셀프로 하기엔 흘러내리거나 얼굴 곳곳 원하지 않는부위도 염색이 되는

경우가 생겨서 불편함이 따르는데 이 제품은 탱글한 염모제가 셀프염색이 어렵지 않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하다고 합니다!



네번째는 에이프릴스킨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 예요!


이 제품은 일단 2주정도 지속되는 헤어착색제인데요. 

염색한 색상이 쉽게 질리는데 상해버릴 머릿결 때문에 욕구를 꾹꾹 눌러담으셨던 분들께는 요 제품을 추천드려요.


총 8개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2개 이상의 컬러를 믹스해서 원하는 새로운 색상을 만들어 낼 수 있고 트리트먼트 제품이라서 염색 후에도 머릿결 상함이 거의 없다는 사실! =)



마지막 제품은 로레알 파리 컬러리스타 스프레이 입니다!


이 염색약은 이름부터 알 수 있듯이 스프레이 형식으로 된 제품인데요 =)

가볍게 뿌려주기만 하면 원하는 컬러가 즉각적으로 염색이 되고 외출 후에 머리를 감으면 다시 돌아온다고해요!


엄한 컬러로 염색을 하기엔 조금 부담스럽고 기분 전환 겸 잠깐씩 포인트 주고 싶은 날이나 각종 페스티벌 갈 때 등 가방에 가지고 다니기도 부담없고 어디서든 뿌리기만 하면 되니까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작가의 이전글 잦은 네일아트로 지쳐버린 손톱 케어하는 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