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대유감 Jul 10. 2020

하루 한 줄

2020, 07 10

<나>


나는 네가 좋아하는 것들의 집합이다.


네가 좋아하는 옷

네가 좋아하는 영화

네가 좋아하는 음식을 나도 좋아한다.


나는 내가 싫어하는 것들의 집합이다. 


내가 싫어하는 스타일

내가 싫어하는 분위기

내가 싫어하는 맛을 나는 원래 싫어했다. 


지금의 나는 너와 나의 총합이다.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