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니모 Sep 01. 2022

일기 뉴스레터 발행

뉴스레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브런치에 글을 올립니다.


무더운 여름이 언제였나 싶을 만큼 선선해졌네요.

저는 여름 동안 글을 쓰며 이야기 만들기를 꾸준히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일기도 매일 쓰려고 했답니다! 여름을 보내고 나니 새로 샀던 일기장의 1/3이나 빼곡한 하루의 이야기들이 담겨있더라고요.

그러다 문득, 누군가의 하루도 궁금해져서 뉴스레터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저는 싸이월드가 유행하던 시절에도 미니홈피의 사진첩보다 친구들의 다이어리에 더 관심이 많은 사람이었어요. 휴먼 다큐멘터리도 즐겨볼 만큼 누군가의 이야기에 관심이 많았답니다.

아마 저 같은 분들이 적지 않게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의 하루를 보고 공감하고 위로를 나누고, 나의 하루를 공유하여 누군가에게 공감과 위로를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https://abowlofdays.stibee.com/

+ 해당 링크에도 구독할 수도 있고, 가운데 링크 버튼을 누르면 하루의 이야기를 보내실 수도 있어요!


작가의 이전글 Frame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