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퇴준생 김머글 May 06. 2024

온드미디어 컨셉과 슬로건, 페르소나 설정하기

스터디노트_part2-4-2~4. 온드미디어 아이덴티티 찾기 ①~③

★ 핵심요약 ★


브랜드 채널, 그냥 예쁘게 만들면 되지 않아? Nope!  브랜드 색깔을 일관되고 명확하게 보여주기 위해서는 전략적으로 아이덴티티를 설정해 운영해나가야 한다!


우리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뾰족한 컨셉을 정했다면, 일관된 운영을 위하여 무드보드와 톤 설정을 통해 동료와 업무관계자들에게 공유하고 합의를 도출해내자.


구체적이고 일관된 온드미디어 전략을 실행해 나가기 위해서 페르소나를 설정해 운영하면 효율적이다.


“이 글은 제로베이스 스쿨의 강의 자료 일부를 발췌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온드미디어, 무슨 채널을 어떻게 운영해야 할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