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장소데코가 주는 변화
현대글로비스 X (주)리얼플랜
2024.03.22
지난 겨울에 이어 현대글로비스측에서 한번 더 파티장소데코를 요청 주셨습니다.
컨셉과 스타일링을 지난번과 같게 해달라고 하셔서 큰 어려움 없이 다녀왔습니다!
방문을 환영합니다 WELCOME !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글로비스 직원분들과 더불어 D타워에 있는 다른 3사 직원분들도 참석하시는 네트워킹 파티였습니다. 행사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구내식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행사 컨셉은 클럽&네온이여서 입구에 D-tower friends가 적힌 네온 사인을 제작하여 걸어주었습니다. 그 밑으로는 봄꽃이 가득하게 꽂힌 조화플랜테리어와 플랜트들을 배치하여 봄느낌을 물씬 풍길 수 있게 놓아주었습니다.
그리고 갖가지 색의 네온등을 배치함으로써 봄과 네온의 조화를 연출했습니다.
이곳은 식당인가 클럽인가.. 그것이 알고싶다. 파티장소데코가 장소를 이렇게나 변화시킵니다.
구내식당 내부에는 플랜트월이 기존에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곳을 활용하여 포토존을 만들어냈는데요, 기존에 'G-ourmet'라고 적혀있는 등 밑에 'club' 문구를 네온사인으로 제작하여 걸어주었습니다. 이 네온사인 덕분에 한순간에 식당이 클럽으로 파티장소데코가 완성되었습니다.
또한 주변의 넓은 벽에는 보라, 빨강 등 다채로운 색감의 네온등을 불규칙하게 걸어주어 언발란스한 매력 포인트를 심어주었습니다.
나 오늘 집에 안갈래 너무 즐거운 파티 현장
위의 사진들은 파티가 진행되는 공간입니다.
천장에 행잉하기 좋은 상태의 구조물이 존재하고 있어 이곳에 크기가 다른 pvc 풍선을 높낮이도 다르게 행잉했습니다.
만약 풍선들의 크기가 같고 매다는 높이마저 같았다면 천장이 답답해 보일 수도 있고 덜 예뻤을텐데요, 이를 보완하고자 다르게 설치를 하였고 통통 튀는 매력을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풍선 옆에는 핑크색의 네온 라인을 행잉하여 네온파티의 분위기를 200% 살려줬습니다.
이때, 행사 진행 중 네온이 꺼질 상황을 대비하여 2줄씩 겹쳐서 걸어주었고 덕분에 불을 켜지 않아도 어둡지 않은 실내가 될 수 있었습니다.
(행사 중 네온이 꺼지는 불상사는 없었다고 합니다 ㅎㅎ)
사내 직원들 뿐만 아니라 다른 3사 직원분들과 함께 하는 자리였음에도 불구하고 열기가 굉장히 과열되어 에어컨을 켜기도 했는데요,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잘 진행된 것 같아 만족한 행사였습니다.
같은 곳에서 다시 불러주시는 이유는 말하지 않아도 모두 아시죠?
파티장소데코 재의뢰가 많은 리얼플랜!
파티장소데코가 필요하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