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규두부 kyutofu Aug 10. 2019

맛있는 대만여행 2

딘타이펑








저 갈색 국물이 소흥주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

국물 맛이 씁씁하고

한방 냄새가 나는거 보면 소흥주가 맞는가보다 ~















앞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반질반질하니 느끼하지 않고 고소합니다.

다만 냉 고기 요리에 한방(?)스러운 향이 나기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 음식 같아요 .


저는 못먹었어요~

없어서 못먹었어요 ~ ㅋㅋㅋ










©All rights reserved 규두부



다음 편에서는 참깨 땅콩소스 비빔면과

만두 집중탐구를 해봅시다.


인스타그램과 브런치에서 규두부를

팔로잉, 구독 후 소통해보아요 :)

매거진의 이전글 맛있는 대만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