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 작가 Jun 18. 2022

 I Love You(Riopy)

나의 두 번째 재생목록

어느 날 우연히 듣게 되었다. 처음 듣자마자 빨려 들어갔다. 

어떤 일이 있어도 내 것으로 만들고 싶었다. 


반복적인 멜로디가 몽환적으로 다가왔다. 

잔잔한 물 위를 걷는 것 같았다. 

듣고 있으면 차분히 가라앉으면서도

차오르는 열정이 느껴졌다. 


작곡가에 대해서 그리고 그의 작품들에 찾아봤다. 

대니쉬 걸의 예고편 음악을 통해 인지도가 높아졌다는데

그 외 특별한 정보가 없었다. 


악보를 구매하고, 연습을 시작했다. 

두 달이 걸려 겨우 어설프게 흉내 낼 수 있게 되었다. 


나의 두 번째 재생목록 I Love You.....

https://www.youtube.com/watch?v=_wCt1twOPNc


매거진의 이전글 Marriage d'Amour(꿈속의 웨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