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Apr 21. 2024

태전동신축빌라 분양 경기광주 3룸 태전지구 도보가능

대형평수 갖춘 태전동빌라분양

3개동으로 12세대 입주할 수 있는

태전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3개동이 순차적으로 분양되고 있는 곳이며,

대형 평수로만 구성되었답니다.


태전지구 인프라 시설을 공유하면서

숲세권 입지를 갖춘 현장이에요.

조용한 주거 환경을 갖췄습니다.


또한, 대형마트는 도보 5분 거리로 자리하여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답니다.

차로 이동 시에는 성남, 분당이나

광주 시내로 접근성이 좋아 대형 인프라 시설

공유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역을 걸어서 갈 수는 없지만,

1분 거리로 성남이나 잠실, 광주시내로

한번에 가는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광주 태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에서

가까운 거리로 초등학교 두 군데 있어

아이가 있는 가정에도 좋을 것 같네요.



6인용 소파 정도는 충분하게 둘 수 있는

넓은 크기의 거실 공간입니다.

양창으로 되어 있어 채광 걱정 없고요.

간접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은은한 무드까지 더했어요.

기본 옵션으로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었으며,

태전동신축빌라는 우물형 천장으로 개방감 좋아요.


거실, 주방이 일렬 구조로 배치되었어요.

'ㄷ'자 구조로 편한 동선이며,

아일랜드 식탁에는 전기쿡탑, 후드가 설치되었어요.

냉장고는 기본으로 두 대 배치 가능한

충분한 자리가 확보되어 있었고요.

태전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식기세척기는 기본 옵션이며, 옆에는 발코니 있어요.


발코니에는 보조 주방이 갖춰졌으며,

세탁기 배치할 수 있는 공간 여유롭네요.

남는 공간에는 잔 짐 둘 수 있습니다.


넉넉한 크기를 갖추고 있는 안방이며,

태전동신축빌라는 드레스룸이 갖춰져 있습니다.

창문을 두고 있어 환기 잘 되겠고요.

각 방마다 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무더운 여름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메인 욕실에는 해바라기 수전은 기본,

샤워 파티션이 있어 물 튐 줄여줍니다.

수납 공간으로는 다용도 선반, 미러장 있고요.

경기광주신축빌라 서브 욕실에는

널찍한 크기의 카운터형 세면대가 있어요.

또한, 샤워시설, 매립형 휴지걸이 등이 있습니다.


팬트리, 현관 수납 공간이 넉넉한 현장이에요.

사선 구간이 있는 현관이었지만,

공간 자체가 넓게 나와서 큰 불편함 없을 것 같네요.

신발장, 슬라이드식 중문 등이 있습니다.

태전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어요.

작가의 이전글 인천서구신축빌라 분양 마전동 3룸 강남 출퇴근 용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