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리여행 Mar 25. 2024

노무현재단 노란가게 굿즈_안경닦이 3종세트

강풀작가_임진순작가_소리여행_안경닦이굿즈_

노무현재단 노란가게 안경닦이 굿즈_강풀_임진순_소리여행


노무현재단 노란가게 안경닦이 굿즈_강풀_임진순_소리여행





노무현재단 노란가게 안경닦이 굿즈_강풀_임진순_소리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그림 작업한 굿즈를 소개해드려요~


저는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것으로 제가 작업한 책도 좋지만, 노무현재단의 노란가게에서 나온 안경닦이 굿즈를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요~

선물용 케이스도 깔끔하고요~

상품 퀄리티 역시 짱이구요~


강풀작가님, 임진순작가님,소리여행작가의 그림구성으로 된 안경닦이 3종세트입니다.


오늘 만난 클라이언트분께 한세트 선물 드렸더니 너무나 좋아하시네요.

소리여행의 야생화 그림 너무나 좋아한다고 하셔서 기분 좋았습니다.


제가 그린 야생화그림으로 돗자리, 안경닦이세트,서사세 스카프, 마스킹테잎등이 현재 나와 있습니다. 돗자리는 모두 품절이라 현재 재고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


봄바람이 가볍게 좋은 날, 창덕궁 담벼락길 노무현시민센터 들리시면 굿즈 구경도 하시길요~


좋은 날 되세요^^


T H E 소리여행

사랑하는것이 외로운것보다 낫다_ 책 속 그림 한 컷_무단 도용방지를 위해 색상을 다운시켜 올렸습니다.

_work order: helenhanmom@hanmail.net

_portfolio site : https://soundtravel.creatorlink.net/


매거진의 이전글 안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