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숏확행! 숏폼 콘텐츠로 소비자를 몰입시켜라.

어패럴뉴스칼럼

by Anitaa

2023년 7월 어패럴뉴스에 기고하고 있는 패션 칼럼,

'유럽서 전하는 패션 이야기'의 주제는 숏폼 콘텐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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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올 6월 루이비통 남성 컬렉션으로 데뷔한

퍼렐 윌리엄스는 틱톡 생중계로 실시간 100만뷰를 기록하며

틱톡 팔로워 1,000만명이 넘어 화제가 됐다.

이로써 루이비통은 럭셔리 브랜드 최초로 1,000만 틱톡 팔로워를 보유하게 되었다.

15초안에 소비자의 마음을 끄는

숏폼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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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내용 어패럴 뉴스에 기고한 원문 링크에서 확인할수 있다.



[출처]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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