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산부인과 추쌤 Oct 30. 2023

난임 전문 여성병원 '서울 아이나 병원'을 소개합니다.

강북 다낭성난소 난임 치료. 난임전문 병원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전문의 추쌤입니다. 강북에 살고 계시고, 다낭성 난소 증후군을 가지고 계신 환자분들이 임신을 준비하려고 할 때 찾아갈 수 있는 난임 병원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병원 이름은 '서울 아이나 여성의원'인데요



아이나 난임클리닉 원장님이자 레지던트 선배님들과 함께 찰칵

이번에 개원하는 병원의 선생님들도 저와 아주 깊은 인연이 있답니다. 저를 키워주신 홍원장님과 권원장님의 레지던트 동기 3명이 합심하여 강북의 난임을 책임지기 위해서 오픈한 병원입니다. 


각 원장님들을 한분씩 소개드려볼게요. 나름 저와 인연이 있는 분 들 이어서, 제 개인적인 의견이 반영되어있습니다. 즉, 제가 좋아하는 선생님들이란 뜻이죠. 


정재연 원장님

시원시원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넘치는 원장님입니다. 전공의 1년 차 힘든 시절, 토닥여주면서 가장 힘들었던 레지던트 첫 달을 버틸 수 있게 도와주신 원장님입니다. 이 원장님이 아니었으면 첫 달에 도망갔을지도 몰라요. 카리스마 있고 시원시원한 진료 스타일로 마리아 난임병원에서 인기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서울 아이나 난임병원 이응석 원장님


제가 산부인과 전공의를 하겠다고 처음 가서 말씀드린 전공의 선생님이었습니다. 당시 의국 총무레지던트 선생님이고, 저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늘 아끼시지 않았던 선생님이십니다. 펠로우 할 때도 같이 야식도 많이 먹고 형님처럼 잘 챙겨주셨던 선배님입니다. 산부인과계 AI라 할 정도로 의료지식과 최신지견에 대 해박하십니다.




안지현 원장님

학생회 때 카리스마 넘치는 미모의 여 선배님이셨던 안지현 원장님. 늘 밝고 자애로운 미소가 선배님의 매력 포인트였는데요. 늘 차분하고 다정한 목소리로 후배들을 챙겨주시던 선배님이었습니다. 난임으로 고생하는 부부들의 아픔도 보듬으면서 임신까지 성공시키는 실력파이시죠.




세 분의 원장님들께서 모였다는 이야기를 듣고 


와 대박인데?!


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진료 스타일은 조금씩 다르지만 실력 좋고 좋은 선생님들이란 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또 이번에 엄빠스쿨이라고 난임 전문의 3명으로만 구성된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셨더라고요. 내용이 상당히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좋아요 구독 그리고 알람설정까지 부탁드려 볼게요 



https://www.youtube.com/@ainatv8833




병원 인테리어도… 진짜 깔끔하고 이뻐서 병원이 이래도 되나 싶더라고요. 참 이쁘고도 좋은 병원에서 참 이쁘고도 건강한 아기 많이 임신해 가실 거란 생각에 괜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수술실과 시술실 그리고 무균실은 제가 사복을 입고 있어서 들어가보지 못했고, (철저한 무균정신!!!) 회복실은 꽤 포근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어려운 시술을 받고서 회복하시는데 편안하게 누워있으실 수 있도록 분위기를 만드신 것 같아요.









병원 소개는 이 정도로 해두고요. 다음엔 일산에서 크게 확장이전하신 일산마리아 이재호 원장님 소개로 찾아오겠습니다.


다낭 난소 증후군 그리고 난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건강한 아이가 찾아올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기가 생겼을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